상단영역

본문영역

지프, 예능 `땅만빌리지`에 올뉴 글래디에이터 협찬

지프, 예능 `땅만빌리지`에 올뉴 글래디에이터 협찬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0.11.12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프(Jeep®), 디스커버리 예능 ‘땅만 빌리지’에 차량 협찬

지프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의 새로운 예능 ‘땅만빌리지’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모델을 협찬 차량으로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땅만빌리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예인 7인(김구라, 김병만, 이기우, 유인영, 윤두준, 효정, 그리)이 대자연을 품은 강원도 양양군의 땅을 빌려 각자의 로망이 담긴 세컨하우스를 짓고 마을 공동체를 만들어나가는 과정을 담은 자급자족 프로젝트 예능이다. 땅만빌리지는 지난 3일부터 오는 2021년 1월 19일까지 12주간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반에 KBS2와 디스커버리 채널에서 동시 방영된다.

디스커버리 예능 '땅만 빌리지' 메인포스터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3일 첫 방송에서 출연진의 일원으로 ‘우리차’라는 하나의 캐릭터를 부여받아 존재감을 드러냈고, 마을 전용 차량이자 집과 마을을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픽업으로 노출됐다. 특히 집을 지을 때 필요한 다양한 재료로 가득 찬 적재공간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픽업으로써 다재다능한 활용도를 보여줬다. 앞으로도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차박, 캠핑, 수상스포츠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액티비티를 함께할 예정이다.

올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국내에서 공식 사전계약을 시작한 지 2주 만에 2020년 인도 가능한 300대 물량이 모두 소진되며 인기를 증명해낸 라이프스타일 중형 픽업이다. 국내 시장에서 유일한 컨버터블 픽업이자 온·오프로드를 불문하고 어디든 갈 수 있는 특징으로 지프 공식 브랜드 홍보대사 가수 비(RAIN)와 함께 ‘윈도우 오브 지프’ 캠페인을 진행하며 자유로움과 열정으로 가득한 모험의 가치를 알리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FCA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