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고그룹, #BuildtoGive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진행

레고그룹, #BuildtoGive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진행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0.11.16 09: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코리아, ‘레고로 멋진 세상 만들기’ 이벤트

레고그룹은 연말 시즌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전세계 아이들에게 레고를 통한 놀이의 즐거움을 선물하는 '#BuildToGive' 캠페인을 진행한다.

레고그룹이 올해로 4년째 진행 중인 이 캠페인은 한국 포함 전세계 26개국의 다양한 자선단체들과 협력해 어려운 환경에 있는 100만여 명의 아이들이 레고와 함께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레고로 나만의 작품을 자유롭게 조립하고 사진을 찍어 #BuildToGive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나 레고 라이프 앱으로 공유하면 참여 레고 작품 한 개당 레고 한 세트가 소외 계층 아이들에게 전달된다.

레고코리아는 글로벌 캠페인과 동시에 내달 25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레고로 멋진 세상 만들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영감을 주는 레고 영상을 감상하고 직접 만든 레고 작품 사진을 ‘#RebuildTheWorld’ ‘#또다른이야기를짓다’ ‘#레고크리스마스’ 등 3개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레고 라이프 앱 또는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SNS 채널별 자세한 참여 방법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참여 작품 한 개당 레고 한 세트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및 굿네이버스 등 국내 아동복지기관을 통해 놀이가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

이벤트 참가자를 위한 푸짐한 레고 선물도 준비돼 있다. 1등 1명에게는 레고 시티, 프렌즈, 닌자고, 몽키키드, 슈퍼 마리오 등 인기 시리즈 중 원하는 시리즈의 2021년 상반기 신제품 전종이 증정된다. 2등 10명과 3등 20명에게도 인기 레고 제품을 다채롭게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6일 레고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레고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