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재 베스트셀러 1위 '기초 입문서’ 무료 배포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재 베스트셀러 1위 '기초 입문서’ 무료 배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11.25 13: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최근 교보문고 취업/수험서 베스트셀러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분야 1위에 올라 시험일정에 맞춰 교재 추천을 찾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다.

이 가운데 공인중개사 1위 해커스에서 내년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와 기초 강의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전했다.

11월은 공인중개사 초보 수험생들이 시험을 준비하며 기초 과정을 익히는 것이 중요한 시기다. 이에, 추천받는 공인중개사 교재와 인강을 통해 생소한 개념과 법률에 대한 기초를 공부하는 것이 좋다.

특히,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2019년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자 대상 설문조사 중 주부 합격자들의 94.7%가 해커스를 통해 기초지식이 없는 상태로 공부하였음에도 합격했다고 밝혀진 바 있어 이번 ‘기초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기초입문서 교재는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한 최신 개정판으로 공인중개사 전 시험 과목을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상세한 용어 설명과 함께 실제 사례를 통한 개념 정리를 제공해 수험생들의 쉬운 합격을 돕는다.

해당 이벤트 참여 시, 교재와 함께 해커스 공인중개사 스타 교수진의 2021년 최신 공인중개사 기초 강의(인강) 전 과목을 15일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이번 ‘기초 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에 대한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사이트를 통해 이미지를 다운받고 지정된 커뮤니티에 글을 작성한 후 인증하면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입문 강의 수강 기간 15일 연장권을 제공한다.

해커스의 이번 ‘기초 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부동산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공인중개사 기본서, 공인중개사 교재 추천,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 일정 등에 관한 여러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강의(인강)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품질만족도 교육(온·오프라인 공인중개사)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한편,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교재는 교보문고 취업/수험서 베스트셀러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분야 1위에 오른 바 있다. (2020.10/23, 온라인 주간 집계기준)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