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쌍용차, ‘올뉴 렉스턴 챔피언십’ 스크린골프 대회 개최

쌍용차, ‘올뉴 렉스턴 챔피언십’ 스크린골프 대회 개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0.11.26 15: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가 '올뉴 렉스턴' 출시를 기념해 국내 최대 스크린골프 프랜차이즈 골프존과 손잡고 스크린골프 대회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쌍용차는 오는 27일부터 내년 1월3일까지 '올 뉴 렉스턴 챔피언십'을 전국 골프존 가맹점에서 개최한다. 상위 입상자들에게는 Δ1위-고급 아이언클럽세트+올 뉴 렉스턴 200만원 할인권 Δ2위-고급 드라이버+올 뉴 렉스턴 100만원 할인권 Δ3위-고급 웨지+올 뉴 렉스턴 50만원 할인권을 시상한다.

최다 라운드를 플레이한 참가자 100명에게는 고급 아이언클럽세트와 올 뉴 렉스턴 200만원 할인권(1위)을 지급하는 등 순위 별 푸짐한 골프 관련 부상이 지급된다. 스페셜 시상으로 ‘롱기스트’와 ‘니어리스트’ 부문에 각각 골프버디 거리측정기를 증정한다.

이밖에 대회 참가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뉴렉스턴골프존’ 해시태그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에게 아이캠퍼 아이옥스 키친테이블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쌍용차는 올 뉴 렉스턴 출시를 기념해 '1:1 모바일 큐레이터' 서비스도 실시한다. 카카오톡 채널 '올뉴렉스턴'을 통해 모바일 상담 및 시승신청을 할 수 있다. 카카오메시지로 e-카탈로그와 가격표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1:1모바일 큐레이터 서비스 이용시 추첨을 통해 Δ캠핑 키친테이블(10명) Δ아웃도어 타프(20명) Δ치킨교환권(30명) Δ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 경품을 증정하는 쿠폰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쌍용차 전시장에서 구매견적을 받는 고객에게도 . 추첨을 통해 ▲갤럭시Z 플립(1명) ▲아웃도어 키친테이블(10명) ▲어드벤처 타프 세트(20명) ▲메가박스 영화관람권(3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쌍용차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