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자격증, KBS한국어능력시험 합격 돕는 ‘교재+인강’ 제공

해커스자격증, KBS한국어능력시험 합격 돕는 ‘교재+인강’ 제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11.30 15: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KBS한국어능력시험 일정이 발표됐다. 제61회 한국어 시험은 2021년 2월 20일(토)에 치러질 예정이며, 접수기간은 1월 4일(월)부터 1월 29일(금)까지이다. KBS한국어능력시험은 언론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자격증으로, 해커스자격증은 해당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2주 만에 합격할 수 있도록 해커스 KBS한국어능력시험 베스트셀러 한국어 교재와 강의를 제공해 주목받고 있다.

KBS한국어능력시험은 공기업, 공공기관 채용 시 가산점, 인사 승진 가산점으로 활용되고, KBS, 세계일보, 한겨레, 한국일보 등 주요 언론사 필수 응시자격이다. 또한, 경찰공무원, 국방부 부사관과 함께 은행, 대기업 채용 시에도 가산점이 붙고, 장학금 지원, 입시 특기자 전형, 졸업시험 면제 등 다방면으로 활용되고 있다.

이러한 KBS한국어능력시험을 단기간에 끝낼 수 있도록 해커스자격증은 ‘해커스 KBS한국어능력시험 얼리버드 2주 끝장반’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KBS한국어능력시험 얼리버드 2주 끝장반’은 내년 KBS한국어능력시험을 더욱 확실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기본 제공되는 수강 기간 90일과 함께 2020년 12월 31일까지 수강 기간을 무료 제공하며, 학습법 제시, 핵심 이론 설명, 기출 포인트 정복, 최종 문제 풀이 등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해커스 KBS한국어능력시험 얼리버드 2주 끝장반’ 수강 시에는 베스트셀러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KBS한국어능력시험’ 교재를 제공한다. (*교재 포함 구매 시) 해당 교재는 상세한 해설로 쉬운 학습이 가능하며, 교재 내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는 학습 자료가 수록되어 있어 KBS한국어능력시험 책을 찾는 수험생에게 많은 추천을 받고 있다.

KBS 한국어 자격증 강의는 KBS한국어능력시험 전문 최수지 강사가 진행한다. 최수지 강사는 시험 출제 유형을 완벽하게 분석하고, 시험에 최적화된 공부법을 전수한다. 또한, 혼동되는 개념도 명쾌한 분류로 정리해주어 수강생들의 한국어 합격을 책임진다.

이외에도 ‘해커스 KBS한국어능력시험 얼리버드 2주 끝장반’ 수강생에게는 KBS한국어 핵심 요약강의, 해커스 실용글쓰기 특강, KBS한국어능력시험 초보합격가이드(*PDF), KBS한국어능력시험 족집게 노트(*PDF) 등을 제공하며, 취업 인강 수강료 2만 원 할인권과 NCS 온라인 모의고사도 제공해 2021년 상반기 취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인기다,

한편, 해커스자격증은 한국어 시험 초시생을 위한 ‘무료 레벨테스트’도 제공한다. 한국어 자가 진단이 필요한 수험생이 본인의 국어 실력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준비됐으며, 짧은 테스트를 진행하면 자신의 국어 레벨을 확인할 수 있다. 테스트만 진행해도 레벨별 학습 전략과 문제 해설을 제공하고, ‘해커스 KBS한국어능력시험 얼리버드 2주 끝장반’에 적용할 수 있는 수강료 2만 원 할인쿠폰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에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더불어 해커스자격증은 한국어 시험과 함께 한국사능력검정시험도 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을 위해 ‘한국사&한국어 더블완성반’도 제공하고 있다. 2021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일정도 발표된 가운데, 제51회 시험이 2월 6일(토)에 치러질 예정이다.

‘한국사&한국어 더블완성반’은 수강기간을 120일 제공해, 2021년 한능검 시험과 한국어 첫 시험일까지 대비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 대표 스타강사인 한국사 연미정 강사와 한국어 최수지 강사가 강의를 진행해 최단기 합격을 돕는다. ‘한국사&한국어 더블완성반’ 수강 시 한국사능력시험과 KBS한국어능력시험 베스트셀러 교재를 제공하며, 한국사 강의 5종, 한국어 강의 2종을 제공한다.

한국사 강의의 경우 시대흐름 특강으로 기초를 학습하고, 한국사 심화 강의로 이론을 수강한 뒤 중급/심화 기출 문제를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한국어는 핵심요약 강의로 기초를 학습하고, 2주 완성 강의로 이론과 문제풀이를 함께 학습하면 된다.

‘한국사&한국어 더블완성반’ 수강생에게는 취업 인강 수강료 2만 원 할인쿠폰과 NCS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하며, 현재 오픈 감사 이벤트를 진행해 2021년 한국사&한국어 합격 다짐한 줄 댓글 작성 시 3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자격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자격증에서는 KBS한국어능력시험 기출문제 및 공부 방법, 2021년 KBS한국어능력시험 일정, KBS한국어능력시험 인강, 2021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일정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 KBS한국어능력시험' 교재는 YES24 국어 외국어 사전 베스트셀러 한국어 능력시험 분야(2020년 11월 1주, YES24 주별 베스트 기준)에 올랐고,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 합격 심화(1·2·3급)’ (개정 2판) 교재는 교보문고 인문 베스트셀러 1위(2020.07.14, 인터넷 일간 베스트 기준)를 차지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