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 공인중개사 전 시험과목 강의 0원 이벤트 ‘화제’

해커스, 공인중개사 전 시험과목 강의 0원 이벤트 ‘화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12.02 11: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 발표와 함께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공인중개사 1위 해커스에서 2021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공인중개사 1차, 2차 전 시험과목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이목이 쏠린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이번 ‘전과목 0원’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200명에서 입문특강부터 2021년 최신 입문 이론까지 500여개의 공인중개사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전 교수진의 강의를 모두 수강할 수 있다.

‘전과목 0원’ 이벤트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수험생에게는 ▲평생보장반 31만 원 할인권과 ▲2021 연간합격반 21만 원 할인권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제30회 시험에 합격한 조*우 씨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가장 큰 장점은 교수진이 아닌가 생각한다"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믿어라, 해커스 교수님 말씀을 믿고 기본수업만 충실하게 따라오면 무조건 합격한다"라고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교수진을 합격의 비결로 꼽았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이번 ‘전과목 0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사이트와 해커스 공인중개사 유튜브를 통해 부동산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기출문제, 공인중개사 기본서, 공인중개사 교재 추천, 공인중개사 전망 등 다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강의(인강)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