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크리스마스 한정판 기프트카드 출시
이디야커피, 크리스마스 한정판 기프트카드 출시
  • 박한용
  • 승인 2020.12.03 08: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한정판 기프트카드를 출시하고 오는 25일까지 다양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기프트카드’는 트리 느낌의 디자인으로 2/3/5만원권 3종으로 출시됐으며 전국 3,000여개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크리스마스 기프트카드’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동시에 두 개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크리스마스 기프트카드’ 구매 후 매장에서 사용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이디야커피랩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증정한다.

이디야커피의 복합 커피문화공간 이디야커피랩에서는 베이커리 전문가들이 직접 프리미엄 디저트를 제작하는데 추첨에 당첨되면 스모키한 향미의 ‘바스크 치즈케이크’, 부드럽고 달콤한 ‘블랙쿠키 치즈케이크’, 촉촉한 ‘캐롯 케이크’ 3종 중 원하는 1종의 케이크를 배송 받을 수 있다.

그리고, 25일까지 기프트카드 구매 고객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할인 쿠폰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기프트카드를 포함해 일반 기프트카드를 구매하는 고객들도 참여 가능하며 2/3/5만원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1잔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일반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구매하면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1잔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모든 프로모션은 이디야 기프트카드 구매 후 ‘이디야멤버스’ 앱 하단 이벤트 배너를 통해 카드번호 등록 시 참여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이디야커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