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리메이크 '조제' 한지민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리메이크 '조제' 한지민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12.05 11: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조제'에서 눈부신 두 번째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한지민과 남주혁이 5일(토)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김종관 감독이 6일(일) 오전 10시 30분 JTBC '방구석 1열'에 출연한다.

'조제'는 처음 만난 그날부터 잊을 수 없는 이름 ‘조제’(한지민)와 ‘영석’(남주혁)이 함께한 가장 빛나는 순간을 그린 영화다. 올 겨울, 잊을 수 없는 여운을 선사할 영화 '조제'의 한지민과 남주혁이 5일(토)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드라마 '눈이 부시게'에 이어 영화 '조제'에서 다시 한번 재회해 기대를 모으는 한지민과 남주혁은 이번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홍현희와 영화 인터뷰를 진행, 빠질 수 없는 먹방과 다채로운 이야기를 주고 받으며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특히 이번 방송은 자신만의 세계에 사는 ‘조제’ 한지민과 ‘조제’의 세계에 들어온 ‘영석’으로 돌아온 남주혁이 첫 동반 출연하는 예능으로 남다른 입담을 선보일 것을 예고한다. 한지민과 남주혁의 다채로운 매력은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영화 '조제'를 연출한 김종관 감독은 JTBC '방구석 1열'에 출연한다. 다양한 작품에서 찰나의 순간을 놓치지 않는 섬세한 연출력으로 기대를 모은 데 이어 '조제'에서 감각적인 영상미와 한층 더 짙어진 감성을 선보일 김종관 감독이 JTBC '방구석 1열'에 출연해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것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최악의 하루'에서 함께 인연을 맺은 배우 한예리와 함께 김종관 감독의 폭넓은 작품 세계를 엿볼 수 있는 에피소드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김종관 감독이 직접 전하는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로 '조제'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릴 JTBC '방구석 1열'은 6일(일) 오전 10시 30분 방송된다.

'최악의 하루', '더 테이블' 등을 연출한 김종관 감독 작품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사랑에 관한 이야기에 한지민과 남주혁의 깊은 감정 연기가 더해져 올 겨울 잊을 수 없는 특별한 감성을 전할 '조제'는 오는 12월 10일 개봉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