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레시지, ‘미씽 더 시티’ 이탈리아 편 밀키트 5종 출시

프레시지, ‘미씽 더 시티’ 이탈리아 편 밀키트 5종 출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0.12.14 18: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씽 더 시티 이탈리아 편 5종

프레시지가 해외 여행지의 메뉴를 밀키트로 선보이는 ‘미씽 더 시티(Missing the City)’ 프로젝트로 이탈리아의 대표 메뉴 5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미씽 더 시티’는 코로나19로 해외 여행이 어려워진 시국에 현지 음식으로 여행의 추억을 되새길 수 있도록 기획된 프레시지의 글로벌 간편식 프로젝트다. 이번 제품은 지난 10월 태국편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것으로, 미식과 낭만의 나라로 불리는 이탈리아의 시그니쳐 메뉴를 밀키트로 구현해 냈다.

‘미씽 더 시티’ 이탈리아편은 일반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이 아닌 베네치아, 볼로냐, 시칠리아, 피렌체, 로마 등 5개 도시를 대표하는 메뉴로 차별화 된 맛의 경험을 선사한다. 스테이크부터 파스타, 디저트까지 이탈리아 현지인들이 가장 즐겨 먹는 메뉴를 현지 식재료와 레시피로 만들어 본토의 맛을 최대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미씽 더 시티 이탈리아 편 ‘피오렌티나 티본 스테이크’

‘미씽 더 시티’ 이탈리아편 밀키트 5종은 △호주산 티본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육질과 깔끔한 육향이 뛰어난 피렌체 대표 메뉴 ‘피오렌티나 티본 스테이크’ △오징어 먹물면에 큼직한 새우를 넣어 진한 맛과 비주얼이 뛰어난 베네치아 대표 메뉴 ‘쉬림프 네로 스파게티’ △라구소스와 리가토니가 만나 풍부한 식감을 선사하는 볼로냐 대표 메뉴 ‘볼로네제 라구 파스타’ △유니크한 맛의 매콤한 소스와 두툼한 통 베이컨의 돋보이는 시칠리아 대표 메뉴 ‘시칠리안 베이컨 파스타’ △마스카포네 치즈를 듬뿍 넣어 티라미수의 진한 풍미를 재현한 로마 대표 메뉴 ‘티아모 티라미수’로 구성됐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연말에 해외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랠 수 있도록 이탈리아 여행시 꼭 맛봐야 하는 도시별 대표 메뉴들을 선정해 이번 미씽 더 시티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프레시지만의 밀키트 제조 및 기획 역량을 바탕으로 집에서 여행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는 다양한 글로벌 간편식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프레시지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