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명카츠 춘천후평점 오픈 '겉바속촉' 홀 퀄리티 그대로 배달-포장

동명카츠 춘천후평점 오픈 '겉바속촉' 홀 퀄리티 그대로 배달-포장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12.15 15:24
  • 수정 2020.12.15 17: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경기불황에도 수제 돈까스 전문점 ‘동명카츠’의 약진이 계속되고 있다. 동명카츠는 비대면 트렌드에 맞는 경영 시스템으로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며 전국으로 매장을 확대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수제 돈까스 배달 및 테이크아웃 전문 ‘동명카츠 춘천후평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기존 홀과 배달, 테이크아웃의 3WAY의 구조로 운영되던 동명카츠는 비대면 트렌드 확산에 따른 소비 패턴의 변화로, 배달과 테이크아웃으로 서비스를 집중하고 있다. 브랜드 런칭 시점부터 바삭함이 포인트인 돈까스 메뉴에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도입했으며, 자체 포장기술을 토대로 배달과 테이크아웃으로도 홀과 같은 퀄리티의 겉바속촉 수제 돈까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당일 생산, 당일 판매’의 원칙을 기반으로 국내산 냉장 포크밸리 돈육, 오븐에 구운 습식 빵가루, 100% 카놀라유 등의 프리미엄 재료만을 사용해,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풍미와 맛을 갖춘 수제 돈까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동명카츠 춘천 후평점은 국내산 포크밸리 냉장 돈육만을 사용해 만든 대표 메뉴인 육즙 가득한 등심돈까스, 안심돈까스를 비롯해 최근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치즈를 넣은 '더블치즈돈카츠'를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베스트 메뉴 치즈돈까스와 여기에 달콤함을 더한 고구마치즈돈까스 등 다양한 재료를 더한 맛있는 돈까스 메뉴들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멘보샤'와 '허니갈릭감자튀김'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로 경쟁력을 높이고, 일품 식사 메뉴인 '불해장 파스타', '치킨 와사비 마요덮밥', 알차게 구성된 수제 도시락 세트 메뉴 등을 함께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동명카츠 후평점은 춘천 후평동 강원대학교병원 인근 위치해 있으며, 초·중·고 교육기관들이 한데 모여있어 학생, 주부, 직장인 등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수제 돈까스집으로 다양한 소비자층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업체 측은 “춘천 후평점은 오픈 전부터 각종 SNS와 포털사이트에 후평동 돈까스집으로 입소문이 나며 등록 및 공유되고 있으며, 오픈과 동시에 이벤트 문의, 예약 주문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