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남 SAT 학원 해커스, 온라인 라이브 강의-학원 현장강의 동시 개강

강남 SAT 학원 해커스, 온라인 라이브 강의-학원 현장강의 동시 개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12.16 14: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을 맞아 미국 SAT 입시, 미국 어학연수, 아이비리그 대학 유학 등을 목표하는 수험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강남 SAT 학원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어학원은 겨울방학 단기간에 SAT 점수를 올려 SAT 시험에서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SAT 겨울특강’을 개강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해커스어학원 ‘SAT 겨울특강’은 오는 12월 21일(월)부터 1월 1일(금)까지 온라인 라이브강의로 진행되며 1월 4일(월)부터 1월 29일(금)까지는 온•오프라인 강의로 진행될 예정이다. 단, 수험생의 안전을 위해 개강일인 1월 4일에도 학원 운영이 불가할 경우 온라인 라이브강의•온라인클래스 강의로 진행되며 정부 지침에 따라 중도에 온라인 클래스로 변경될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 ‘SAT 겨울특강’은 SAT만을 연구하는 최장 강의 경력 12년 이상의 전문 강사진과 담임선생님의 빡센 출결 및 수강생 관리, 행정팀의 체계적인 수업 지원 등 Triple system으로 수강생의 SAT 고득점을 책임지고 있다. ‘SAT 겨울특강’은 SAT All-Care 종합반 온라인 라이브강의•온라인 클래스•오프라인 학원 강의로 진행된다. (해커스 SAT Elly Ahn 선생님 SAT 강의경력 (09.03~16.09, 16.12~19.10, 20.01~20.09))

먼저 온라인 라이브강의는 수강생이 현장 강의와 관리를 집에서 그대로 받을 수 있도록 실시간 질문과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현장 강의를 생중계한다. 매 수업 철저한 출결 체크가 이루어져 지각/결석 시 수강생과 학부모에게 바로 전화로 알림이 가며, 학원 수업 자료가 동일하게 반별 게시판을 통해 업로드된다. 또한 과제 체크, 데일리 학습 피드백 등 학원 성적 관리 시스템이 그대로 제공되고 매주 Trial test 진행 및 성적 분석표 제공으로 입시지원 가능한 미국 대학교 리스트 파악이 가능하다. 유형별 정답률에 따른 취약 유형 분석 및 진단은 물론 오답 확인 및 난이도 파악, 문제별 유형 확인 및 영역별 응시자 평균도 확인할 수 있어 수강생의 철저한 학습관리를 돕는다.

온라인 클래스의 경우 라이브 수업 참여가 어려운 해외 유학생 등을 위한 수업으로 생동감 있는 학원 현장 촬영 강의를 제공하여 강의 몰입도를 높인다. 1일 1강 24시간 수강으로 자칫 나태해질 수 있는 수강생의 공부 습관을 개선할 수 있다. 또 학원 수업 자료가 동일하게 반별 게시판에 업로드되고 과제 체크, 학습 피드백, 매주 Trial test 진행 및 성적 분석표 제공 등 학원 성적 관리 시스템이 그대로 제공되는 점도 장점이다.

학원 현장 강의는 하루 7시간 풀타임 수업+스터디+자습 풀케어로 수강생의 빈틈없는 학습을 돕는다. SAT 전문 강사와 행정팀의 1:1 전담 마크로 학습현황, 수업태도, 출결, 과제 등 오직 학생 개개인을 위한 실시간 관리가 진행되며 매 수업 QR 출결 시스템으로 아침•점심•자습 시간대별 철저한 출석 체크가 실시된다. 또한 쾌적한 전용 자습실(SAT 오전 종합반 전용)을 제공하여 수업 이후에도 22시까지 강사와의 밀착 스터디, 질의응답 및 보충수업 등 스터디와 자습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외에도 과제 체크, 데일리 학습 피드백, 매주 Trial test 진행 및 성적 분석표 제공 등 학생별 맞춤 성적관리 시스템을 통해 꼼꼼한 관리가 가능한 점이 장점이다.

이처럼 해커스어학원은 최장 강의경력 12년 전문 스타 강사진, 빡센 커리큘럼, 체계적인 성적 관리 시스템으로 강남 SAT 학원 등으로 추천받고 있다. 실제로 SAT 수업 두 달 수강 후 SAT 점수 1520점을 달성했다는 김 씨는 “해커스어학원 SAT 수업을 통해 SAT 시험 유형을 파악한 덕분에 실제 시험 때도 익숙하게 대응할 수 있었다”라며 “특히 Elly 선생님의 수업을 통해 영어 지문을 한눈에 파악하고 질문자의 의도를 파악하여 정확한 답을 찾는 훈련을 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해커스어학원 관계자는 “현재 조기등록 시 10% 최대 할인 혜택, 설명회 당일인 12월 26일 참석 시 최대 15%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수강자에게는 해커스 SAT 인강 20% 할인쿠폰 지급, College Essay 샘플자료집(*pdf) 및 특강 풀 영상 제공 등 역대급 혜택이 주어진다”라며 "수강을 원하는 학생이라면 신청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2008년 6월부터 2020년 9월까지 12년간 SAT를 강의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