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루독, 18일 언택트 소비자 위한 네이버 라이브 쇼핑..최대 65% 할인

블루독, 18일 언택트 소비자 위한 네이버 라이브 쇼핑..최대 65% 할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12.17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양네트웍스의 블루독이 오는 12월 18일(금)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앞서 블루독은 지난 첫 라이브에서 단독 혜택가를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으며, 1만 5천명 이상 동시 접속되는 등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2차 라이브에 대한 요청이 쇄도했다.

소비자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과 함께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블루독은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최대 65% 할인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블루독의 겨울 시즌 주력 제품과 함께 야외 활동 시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구스다운 아우터와 실내에서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블루독의 홈웨어룩, 트레이닝 세트 등 다양한 데일리 아이템과 크리스마스 시리즈 제품 등을 하루동안 단독 특가로 소개할 예정이다.

시즌마다 심플하면서 실용적인 아이템을 제안하는 블루독은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겨울 제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상품 정보와 스타일링 등을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점차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언택트 시대에 맞춰 아이들에게 필요한 집 안팎에서 즐기는 라운지웨어를 제안하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홈파티 스타일링도 함께 선보인다.

블루독은 이번 라이브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전 상품 무료배송으로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스토어찜 10%, 소식 알림 5% 혜택과 함께 네이버 라이브 방송 중 최대 구매 고객에게는 블루독 구스다운을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댓글과 좋아요 참여 시에는 블루독 겨울 비니를 증정하며, 이와 함께 선착순으로 구매 고객에게 블루독 립밤을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구매 이후 사진과 영상을 남기는 리뷰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블루독 책가방 세트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블루독은 1999년 런칭하여 지난해 20주년을 맞이한 서양네트웍스의 대표 브랜드로 블루독베이비, 알로봇, 밍크뮤 등의 유아동 패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아이들의 꿈을 지켜주기 위해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하는 브랜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