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볼컴, 보드 마니아 위한 `스노우보드복 컬렉션` 출시

볼컴, 보드 마니아 위한 `스노우보드복 컬렉션` 출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0.12.17 09: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티브 스트리트 브랜드 ‘볼컴(VOLCOM)’이 겨울을 맞아 스노우보드복 컬렉션을 출시했다.

볼컴의 스노우보드복 컬렉션은 고어텍스 자켓과 팬츠, 베스트, 후디, 장갑으로 구성됐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를 특징으로 하는 볼컴 스노우보드 컬렉션은 활동량이 많은 스노우보더의 특성을 고려하여 편안한 착용감과 방수·방풍·보온의 기능성에 신체 보호를 위해 재킷과 바지를 연결하는 특허받은 Zip-Tech 인터페이스를 더해 최상의 퍼포먼스 연출을 이끌어준다.

특히, 보드 마니아라면 유명 스노우보더 ‘이구치(FIGUCHI)’와 콜라보레이션 한 시그니처 컬렉션을 주목할 만하다. 이구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최근 이슈 되고 있는 백 컨트리에서 착용 가능한 기능성 제품으로 프로브 슬리브와 핸들 포켓, 내부 블레이드 포켓, 체스트 포켓 등 다양한 포켓이 장착되어 실용성을 높였으며, 이구치가 직접 디자인하고 테스트하여 견고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볼컴의 스노우보드복 컬렉션은 볼컴의 후디와 맨투맨 등 다른 아이템과 매치해도 잘 어우러져 손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그래픽이 돋보이는 볼컴의 후디나 맨투맨과 함께 매치하면 스트리트 무드를 강조할 수 있으며, 포인트 아이템으로 컬러풀한 비니나 폼폼 비니를 선택하면 보온성을 높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더불어 볼컴은 스노우보드복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이달 27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사은품으로 볼컴 X 나이트로(NITRO) 데크를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볼컴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볼컴은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7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일부 품목 최대 30% 할인과 함께 볼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넥워머, 20만원 이상 구매 시 볼컴 한정판 티셔츠, 3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볼컴 U.S.A 백팩이 증정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볼컴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