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코리아, '고객 안심 프로그램' 추가...ISP 기간 3개월 연장

벤츠코리아, '고객 안심 프로그램' 추가...ISP 기간 3개월 연장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0.12.22 11: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코로나19 상황 속 고객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차량 픽업 및 살균 소독 서비스, 통합 서비스 패키지 연장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고객 안심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벤츠코리아는 ‘고객 안심 프로그램’을 통해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확대 제공, ▲전체 입고 차량 및 신규 출고 차량 대상 ‘차량 살균 소독 서비스’ 실시, ▲만료가 임박한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 기간 3개월 연장 등의 고객 서비스를 2021년 2월 28일까지 약 10주간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코로나19 상황 속 고객이 서비스센터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고객 안심 프로그램'은 지난 3월부터 약 8주에 걸쳐 이미 한 차례 실시돼 최소 1만2000명 이상의 고객이 경험한 바 있다.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서비스센터 내방에 불편함을 겪는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해 추가로 진행된다.

우선 무상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의 제공 범위를 확대해 모든 고객에게 제공한다. 기존에는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 기간 내 정기점검을 위해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에게만 무상으로 제공했으나, 프로그램 실시 기간 동안은 ISP 기간과 상관없이 일반 수리 및 사고 수리 고객까지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서비스센터 방문 및 직접적인 접촉에 대한 고객들의 부담을 줄인다.

또 벤츠 코리아는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되는 전체 차량 및 전시장에서 신규 출고되는 차량에 '차량 살균 소독 서비스'를 실시해 차량을 인도받는 모든 고객이 안심하고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차량 최초 등록일로부터 3년 또는 10만㎞까지(선도래 기준) 일반수리 및 무상 정기점검, 소모품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가 지난 8일부터 내년 2월28일 사이 만료됐거나 만료 예정인 고객에게 적용 기간을 3개월 연장, 고객들이 서비스 일정을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벤츠 공식 서비스센터 서비스 예약은 벤츠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메르세데스 미 앱을 통해 온라인으로 더욱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