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0 17:48 (토)

본문영역

해커스경찰, 2022년 경찰 시험 개편..'스타강사진 학습 전략' 공개

해커스경찰, 2022년 경찰 시험 개편..'스타강사진 학습 전략' 공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12.22 16: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부터 경찰공무원 시험이 개편될 예정이다. 경찰 시험이 개편되면서 영어, 한국사는 검정제, 헌법, 형사법, 경찰학은 경찰공무원 필수과목이 되었다. 많은 수험생이 개편되는 경찰공무원 시험과목에 철저하게 대비하기 위해 경찰공무원 학원 및 경찰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경찰을 찾고 있다.

이에 해커스경찰은 2022년 경찰 시험 대비 스타 강사진의 강의와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해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경찰은 2022년 경찰공무원 개편과목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각 과목별 스타 강사진의 학습 전략을 공개했다. 먼저, 형법/형소법 1위 김대환 강사는 “형사법은 형법과 형사소송법 두 개의 과목이 하나로 통합된 것으로, 난이도는 높아지고 분량은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라며, “2022년도 경찰 시험에서는 고난도 문제를 풀기 위해 종합적인 사고가 필요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경찰학 1위 조현 강사는 “2022년 경찰학에는 경찰행정법 파트가 시험범위로 추가되었습니다”라며, “경찰행정법 파트는 체계적이고 깊이 있는 이해를 요구하는 과목이지만, 좋은 강의를 통해 처음에 잘 이해한다면 어렵지 않게 접근할 수 있을 겁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경찰학 이상훈 강사는 “경찰학개론 특성상 암기해야 할 사항이 많으므로 시간적 여유가 있을 때, 암기 사항들을 추려내어 조금씩 암기하는 것이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라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되는 경찰헌법은 신동욱 강사와 박철한 강사가 학습전략을 전했다. 경찰헌법 신동욱 강사는 “다른 시험에서 이미 많이 출제된 기출쟁점들을 위주로 공부하는 것이 헌법을 빠르게 마스터할 수 있는 지름길이 될 것입니다”라고 전했고, 박철한 강사는 “내용이 많기 때문에 입문서부터 천천히 접근하고 기본서를 무한 반복하는 것이 좋습니다”라고 강조했다.

해커스경찰은 2022년 경찰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쌩기초 입문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 형사법 김대환, 경찰학 조현, 이상훈, 헌법 신동욱, 박철한 강사가 진행하는 입문특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어 많은 경시생이 찾고 있다.

더불어, ‘쌩기초 입문특강’의 교재로 활용되는 ‘쌩기초 입문서’도 오는 24일(목)까지 매일 밤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배포하고 있어 현재 많은 참여가 이뤄지고 있으며, 1:1 컨설팅을 신청할 경우 해당 교재와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해커스경찰 관계자는 “해커스경찰과 강사진들은 2022년 경찰시험 개편을 대비해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강의를 준비했다. 학습전략부터 입문서 무료배포, 무료특강과 1:1 컨설팅 등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2022년 경찰시험 개편 대비 학습전략, ‘쌩기초 입문특강’, ‘쌩기초 입문서’ 무료배포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경찰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2021년 경찰공무원 시험일정도 찾아볼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경찰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교육(경찰공무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해커스공무원은 국가직 공무원·지방직 공무원·서울시 공무원, 7급 공무원·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해커스소방은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한 소방공무원 학원 강의와 소방공무원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