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AT 교육 1위 해커스, 이달 26일 ‘SAT&입시 온라인 설명회’ 개최

SAT 교육 1위 해커스, 이달 26일 ‘SAT&입시 온라인 설명회’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12.25 11: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이 시작되면서 2021년 미국 유학, 아이비리그 대학을 포함한 미국 명문대 입시 등을 위해 SAT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많다.

이에 강남 SAT 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어학원이 ‘SAT∙입시 온라인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2021년 미국 대입을 위해서는 SAT와 대입 준비를 1년 단위로 하는 것이 좋다. 따라서 이번 겨울방학에 진행되는 해커스어학원 ‘SAT∙입시 온라인 설명회’를 통해 미리 전략을 세우고 입시 대비를 하는 것을 추천한다.

‘SAT∙입시 온라인 설명회’는 오는 12월 26일(토) 11시에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변경된 입시에 맞춘 영역별 SAT 고득점 전략과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유학 Plan을 세울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고 밝혀 더욱 눈길을 끈다.

먼저 1부에서는 해커스 SAT 영역별 스타 강사가 전하는 고득점 전략을 제공한다. SAT Reading Elly Ahn, SAT Math 안가영, SAT Essay Ann Im, SAT Writing&Language Hara 유 강사 등 스타 강사진이 영역별 준비 방법과 고득점 전략을 제공하고, 겨울방학 이후 시험 전까지 감각을 유지하는 비법도 공개할 예정이다.

해커스어학원 유학 컨설턴트인 Canna 강사가 입시 트렌드를 분석하고 포인트를 알려준다. 달라진 미국 입시 현황에 맞춘 나만의 포트폴리오 작성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Activity와 심층화된 Essay를 위한 특별한 작성법을 제공할 예정이며, 완벽한 대입을 위한 유학 입시 Plan도 공개한다. 해커스에서 단번에 끝낼 수 있도록 토플(TOEFL), SAT 기초개념 정리반(PSAT), SAT, 컨설팅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SAT∙입시 온라인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명문대 합격 응원 고득점 패키지’를 제공해 △SAT 단기 고득점 가이드북(*PDF) △2021 SAT 학부유학 어드미션 필독서(*PDF) △Common App College Essay 샘플 자료집(*PDF, 설문지 제출 시)+특강 풀영상 △SAT 실전 모의고사 1회분(*PDF, 설문지 제출 시) △Hackers College Consulting 1회 상담권(*유선 상담 시 연결) 등을 제공한다.

또한, 해커스어학원 수강 등록 시에 △SAT 겨울특강 수강료 최대 15% 지원권(*설명회 당일 오전종합반 등록 시) △온라인 클래스 실전문제풀이반(*11월 영상 촬영 내용)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어학원 상담 시에는 Hackers College Consulting 1회 상담권을 제공해 유선 상담 시 전문 컨설턴트와 상담을 진행할 수 있으며, 문화상품권 3만 원권도 제공해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온라인 쿠폰 발송)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SAT All-Care 종합반’을 개설해 수험생들의 SAT 고득점을 돕고 있다. 12월은 Zoom을 통해 비대면 라이브 강의를 진행하고, 1~2월에는 학원 현장강의와 온라인 강의 모두 개강할 예정이다. 또, ‘SAT All-Care 종합반’은 주차별로 개강하며, 5일 이상 부분 수강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다만, 정부 지침으로 학원운영 불가할 경우에는 모든 강의 실시간 라이브만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얼리버드 등록 시 5%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중복혜택 최대 15% 수강료를 지원(*설명회 당일 제공)한다. 해당 반은 매일 이뤄지는 보카 테스트로 월 1,000개 이상의 단어 학습, 매시간 출결 관리를 통한 Day-Care 시스템, 수업 종료 후 밤 22시까지 자습 선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어학원은 학생 1인을 위한 Task Team을 구성해 미국 대입 컨설팅도 진행하고 있다. 전문 강사진의 SAT 영역별 성적관리, 입시 컨설턴트와의 정기적인 상담, 전문 Director의 맞춤형 학교 Search 등 스펙 분석부터 목표대학 최종 합격까지 전 과정 풀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차원이 다른 Essay 첨삭 지도도 진행해 완성까지 무제한으로 첨삭할 수 있다.

‘SAT∙입시 온라인 설명회’와 ‘SAT All-Care 종합반’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외에 있거나 유선 상담 시간대를 맞추기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카카오 옐로우 아이디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해커스 SAT·ACT' 카카오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카카오톡으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주중 09:00~18:00)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해커스는 한경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품질만족도 교육(온·오프라인 SAT)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