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랑콤, `2021 제니피끄 리미티드 레드 에디션` 출시

랑콤, `2021 제니피끄 리미티드 레드 에디션` 출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1.01.04 09: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랑콤, 2021 제니피끄 리미티드 레드 에디션 출시

랑콤이 2021년 새해를 기념해 제니피끄의 3가지 스킨케어 제품을 한정판 레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랑콤의 베스트셀러 제니피끄 라인 중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래쉬 세럼,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 크림이 리미티드 레드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특히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레드 에디션 100ml 대용량으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100ml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크림*을 함께 증정 받을 수 있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지난 8월, 15년간의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와 분석으로 얻어낸 노하우를 반영해 탄생한 3세대 제니피끄 에센스다. 마이크로바이옴이란 인체에 서식하는 미생물의 유익한 생태계를 의미하는 것으로 자외선, 미세먼지, 식단 등 각종 생활 습관과 여러 환경적 요인들이 피부 속 마이크로바이옴의 균형을 무너뜨리는 원인이 될 수 있다. 피부 마이크로바이옴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조건으로, 어드밴스드 제니피끄에는 7개의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해 건강하고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꾸는 데에 도움을 준다.

함께 선보이는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래쉬 세럼은 눈가 주변에 360°의 광채를 만들어 내는 ‘펄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하는 아이세럼이다. 프로바이오틱스** 추출물과 함께 ▲아르기닌 ▲마데카소사이드 ▲구연산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주름·탄력·속눈썹 케어·눈가 붓기*** 등 노화가 진행되는 눈가 피부를 케어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 크림은 3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되어 더욱 환하고 또렷한 눈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눈가 피부에 더욱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는 텍스쳐가 특징으로, 부드러우면서도 수분감이 느껴지는 제형이 빠르게 흡수되며 눈가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랑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