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바 라운지 스터디 카페, 오픈 기념 이벤트와 다양한 혜택 제공

미바 라운지 스터디 카페, 오픈 기념 이벤트와 다양한 혜택 제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1.04 09: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스터디 카페 ‘미바 라운지’가 15호점 오픈을 기념해 정기권 할인 및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은 정기권 50% 할인, 2시간 무료체험, 스터디 카페 고객 대상 ‘100% 생과즙 석류’ 하루 1포 무료, 천연 미네랄 이온칼슘 미바 화장품 무료증정 등이다.

천연화장품 무료증정 이벤트는 기간권, 시간권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미네랄 비비크림, 이온칼슘 스킨 스프레이, 광분크림, 포맨 올인원 등 미바 화장품 2가지를 추가 증정한다.

‘미바 라운지’는 가수 정동원이 전속 모델로 활동중인 천연화장품 브랜드 미네랄바이오가 사업 확장을 통해 론칭한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브랜드로 오피스와 스터디, 미팅룸으로 구성된 복합 라운지로 용도에 맞는 맞춤형 공간을 제공한다.

지난 10월 인천 연수구에 오픈한 대동월드점을 시작으로 동춘점까지 총 7개의 지점을 오픈하였으며 이달 중 나머지 8개 지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미바라운지 내부는 1.2m 너비의 2인석 같은 1인석 책상과 전 좌석 칸막이 설치, 프라이빗한 커튼실로 구성되어 있다. 공기정화 식물로 꾸며진 힐링존에서 커피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별도로 마련된 미팅룸은 방음시설이 구축되어 있어 개인 과외부터 가벼운 소모임과 업무회의까지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코로나 원천차단을 위한 철저한 위생 및 방역수칙도 준수하고 있다. 매일 꼼꼼히 방역을 실시하고 전 좌석에 칸막이를 설치하는 등 실내 감염 확산 예방에 힘쓰고 있다.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을 위한 실속있는 공유 오피스도 눈여겨볼 만하다. 요금제를 한 달 기간제가 아닌 2시간 단위 시간제 요금으로 책정하여 실제 사용한 시간만큼만 결제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비상주 운영 방식으로 1인 창업자들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다.

미바라운지 관계자는 “스터디카페와 공유오피스, 미팅룸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자 요금제를 시간권, 기간권, 정액권 등으로 세분화하였으며 이와 동시에 가성비까지 챙길 수 있도록 알뜰 요금제를 운영하고 있어 이용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정기권 50% 할인을 비롯해 천연화장품을 추가로 증정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네랄바이오는 지난 6월 가수 정동원을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정동원과 함께한 트롯 CF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미바 라운지’ 또한 정동원을 모델로 내세워 트로트 팬들 사이에서 ‘트롯신동 정동원의 프리미엄 스터디 카페’로 알려지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