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카레이서라 다르네~" 강병휘가 소개하는 ‘EQ900 방탄 리무진’
"진짜 카레이서라 다르네~" 강병휘가 소개하는 ‘EQ900 방탄 리무진’
  • 박한용
  • 승인 2021.01.05 1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짜 실력파 카레이서 강병휘라 귀에 쏙쏙 들어오는 자동차 설명이 화제다.

오토플러스는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가 자동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고차를 판매하는 '리본쇼'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현역 카레이서 강병휘가 이날 오후 5시에 리본카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하게 돼 눈길을 모은다.

이번 리본쇼는 신축년 새해 특집으로 3부에 걸쳐 진행된다. 1·2부에서는 국내 준중형 세단을 대표하는 '올 뉴 아반떼'와 '더 뉴 K3'를 소개하고 3부에는 강병휘 카레이서가 출연해 '방탄 리무진' 차량을 소개한다. 특히 3부 '방탄 리무진 특별편'에서는 일반 EQ900 차량과의 비교는 물론 방탄 리무진 시승 모습까지 담았다.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상담 예약을 신청하고 차량 구매 및 판매 관련 상담을 완료하는 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3만원)을 증정한다. 실시간 방송화면 캡처본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게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도미노피자 세트(50명)를 제공한다고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시청자 중에서는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오토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