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 공인중개사 입문 인강 무료 '신규 교수진 입성 이벤트' 눈길

해커스, 공인중개사 입문 인강 무료 '신규 교수진 입성 이벤트' 눈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1.11 12: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1위 해커스에 신규 교수진 4인이 전격 입성했다. 이와 함께, 해커스는 신규 교수진에 대한 기대 평을 작성할 시, 공인중개사 인강을 100%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연초를 맞이해 자신에게 맞는 공인중개사 교수진과 공부 방법을 찾고 있던 수험생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이번 해커스 공인중개사에 신규 입성한 교수진은 부동산학개론의 강양구 교수, 부동산공법의 김용철 교수, 어준선 교수, 부동산세법의 전훈 교수까지 총 4명이다. 이번 신규 입성 교수진은 2021년부터 기존의 스타 교수진들과 함께 수험생들에게 다양한 강의를 선보이고 고퀄리티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여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합격을 도울 예정이다.

신규 입성한 교수진 중 한 명인 부동산학개론의 강양구 교수는 부동산학개론의 개념을 실생활 예시에 접목해 재미있는 강의를 진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공법의 어준선 교수는 꼼꼼하고 친절한 강의로 많은 수험생이 어려워하는 공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공법의 강용철 교수는 오랜 시간 공인중개사 강의를 가르쳐온 베테랑으로서 탄탄한 노하우를 통해 공법의 전체적인 틀을 완성하고 쉬운 합격을 도울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부동산세법의 전훈 교수는 현직 대학교수의 내공으로 시험에 최적화된 시각화 자료를 제공하고 수험생들의 눈높이에 맞는 체계적인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신규 교수진에 대한 기대 평을 작성할 시 공인중개사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며, 신규 교수진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할 시 ▲2021 입문 특강 15일 기간 연장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3건 이상 작성 시)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기 위해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 과목별 샘플 영상을 제공하여 자신에게 맞는 공인중개사 교수 및 강의를 찾아볼 수 있는 ‘내게 딱 맞는 교수님 찾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신규 교수진 입성’과 ‘입문특강 무료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사이트와 해커스 공인중개사 유튜브를 통해 부동산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기출문제, 공인중개사 기본서, 공인중개사 교재 추천, 공인중개사 전망 등 다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강의(인강)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