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프렙, SAT 인강 수강권 100% 무료로 제공해 화제

해커스프렙, SAT 인강 수강권 100% 무료로 제공해 화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1.18 14: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새해에도 코로나19의 전세계적 확산이 지속되면서, 아이비리그 대학과 같은 미국 대학교 진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SAT 고득점을 위해 SAT 인강을 찾고 있다.

이에 SAT 교육 1위 해커스가 SAT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SAT 전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SAT 인강 수강권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SAT 시험은 미국 학부 진학 희망자를 대상으로 하는 대입 평가고사로, 미국 대학위원회와 ETS가 공동 주관하는 시험이다. 현재 해커스프렙은 SAT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SAT 인강 수강권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해커스프렙은 유학 전문 커뮤니티인 고우해커스와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어학원, 외국어인강 1위 해커스인강 시스템을 토대로 정보, 교육, 진학 등 모든 부문에서 SAT 수험생들의 성공적인 유학을 돕고 있다.

특히 이번 SAT 인강 수강권 무료배포에서는 가장 기대되는 SAT 과목 강사를 선택하고 기대평만 남겨도 전원에게 ‘24시간 SAT 전 강좌 무제한 수강권’을 제공한다. 해커스 SAT 인강은 100% 원어로 진행되어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는다.

SAT Reading Angela 박 강사는 지문 도입부에서 Keyword를 캐치해 쉽고 빠르게 답을 찾아낼 수 있도록 가르치며, SAT Writing&Language Hara 유 강사는 기본기부터 실전 문제풀이까지 원스톱으로 완성시켜주어 인기를 얻고 있다.

다음으로 SAT Essay Ann Im 강사는 체계적인 마스터 코스로 독해, 분석, 작문 영역의 Essay를 잡아주고, SAT Math 박아리나 강사는 용어, 공식, 개념정리부터 문제 풀이방법까지 정답을 골라내는 문제 풀이법을 제공한다.

해커스프렙 SAT 인강 수강권 무료배포를 통해 해당 인강을 모두 무료로 수강할 수 있어, 해커스 SAT 강의가 궁금했던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한편, 해커스프렙은 미션 성공 시 SAT 인강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주는 ‘SAT 수강료 0원 패스’를 제공하고 있다. ‘SAT 수강료 0원 패스’는 해커스 SAT 과목별 전문 스타 강사진이 베스트셀러 SAT 교재로 강의를 진행해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고, 출석과 성적 미션을 성공할 경우 수강료 100%를 현금 환급해주어 인기를 얻고 있다.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미션에 실패하더라도 수강 기간 30일을 무료로 연장해주어 충분한 기간 SAT 공부를 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더불어 ‘SAT 수강료 0원 패스’ 수강 시에는 SAT 모의고사(*PDF)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그 해설 인강도 함께 제공해 실전에 대비하는 데 좋다. 또, SAT 시험과목별 공부비법이 포함된 SAT 고득점 가이드북(*PDF)도 제공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프렙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프렙에서는 2021년 SAT 시험일정도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Hackers 8 Practice Tests for the SAT Volume 1은 YES24 국어 외국어 사전 베스트셀러 TOEFL/SAT/GRE 유학관련서 분야 베스트셀러(2020년 1월 2주, 주별 베스트 기준)를 기록했다.

해커스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는 한경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품질만족도 교육(온·오프라인 SAT)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인강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외국어인강’ 1위를 기록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