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푸마, Z세대 겨냥 ‘서브 프로 라이트’ 출시

푸마, Z세대 겨냥 ‘서브 프로 라이트’ 출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1.01.19 08: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마 ‘서브 프로 라이트(SERVE PRO LITE L)‘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Z세대를 겨냥한 운동화 ‘서브 프로 라이트(SERVE PRO LITE L)‘를 출시한다.

새해가 시작됨과 동시에 신학기 준비를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눈길을 끈다. 특히 중고등학생 층이 포함되는 Z세대의 경우,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 신발인만큼 교복과 함께 매치하기 좋은 운동화에 대한 관심이 높다. 개강을 앞두고 있는 대학생 또한 마찬가지로 신학기만 되면 신발 관련 검색 키워드 경쟁이 치열해 질 정도로 높은 관심을 보인다.

점차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주요 소비층으로 부상하고 있는 Z세대. 이들은 개성과 취향, 실용성을 모두 갖춘 이른바 ‘갓성비‘ 제품을 구매하길 원한다.

푸마는 이러한 소비니즈를 담아 가벼운 경량과 편안한 착화감, 베이직하고 트렌디한 디자인, 가성비를 모두 갖춘 ‘서브 프로 라이트(SERVE PRO LITE L)‘를 선보인다.

‘서브 프로 라이트(SERVE PRO LITE L)‘는 기본에 충실한 베이직 디자인이 돋보이는 코트화 스타일로, 교복과 사복, 캐주얼, 세미 정장, 애슬레저룩 등 어느 스타일에나 제한 없이 매치 가능하다. 어퍼는 가죽 소재로 이뤄져 세련미를 자랑하며, 푸마의 캣 로고가 새겨진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의 힐탭을 더해 클래식한 분위기도 동시에 지닌다.

전반적으로 화이트를 사용했지만, 푸마를 상징하는 폼 스트라이프(Form Stripe, 푸마의 옆 선 로고), 바닥 면에 컬러 포인트가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발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뛰어난 경량을 자랑하며, 푸마의 특별한 기술인 소프트 폼(SoftFoam+)이 적용돼 마치 구름 위를 걷는 듯한 푹신한 쿠셔닝을 제공한다.

푸마 ‘서브 프로 라이트(SERVE PRO LITE L)‘는 4가지 컬러웨이로 만나볼 수 있으며,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 매장과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 단독 발매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푸마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