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간VOD] ‘리인심상’, 완결 앞두고 시청 시간 소폭 상승

[주간VOD] ‘리인심상’, 완결 앞두고 시청 시간 소폭 상승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1.20 17: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주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세웠던 '유리미인살'이 2주 만에 다시 1위 자리를 되찾았다. 

'유리미인살'은 중국 현지에서 최근 종영한 최신작으로, 전생의 비밀을 간직한 채 다시 만난 저선기와 우사봉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총 59부작으로 구성된 '유리미인살'은 현재 웨이브 기준 완결을 앞두고 있다. 완결까지 기세를 이어가 1위 자리를 또 장기간 유지할 수 있을지 도 모른다.

'유리미인살'의 상승으로 2위로 내려간 '월상중화'는 신규 업데이트와 동시에 1위라는 기록을 남긴 인기작. '월상중화'는 1월 첫째 주 신규 업로드와 동시에 1위라는 기록을 남길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이다.

중화궁 궁주 중엽의 딸 중설지와 월상곡 곡주 상관투가 강호의 평화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무협 로맨스 '월상중화'는 작년 5월 말 중국 아이치이 채널을 통해 방영됐다.

매주 목~토에 신규 에피소드가 업데이트되고 있는 '리인심상'은 완결을 앞두고 시청 시간이 상승했다. 지난주 보다 2계단 올린 3위를 차지한 것.

'리인심상'은 예지몽을 꾸는 공주와 그 곁을 지키는 장군의 이야기를 그린 35부작 드라마다. '리인심상'에는 웨이브에서도 차트에 여러 번 이름을 올린 '학려화정', '삼천아살'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정업성이 출연해 국내 중국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얻고 있다. 

작년 하반기부터 꾸준히 차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삼생삼세침상서' 또한 3주 만에 다시 차트 진입에 성공했다. '삼생삼세침상서'는 천족과 신선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을 그린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다.

대체로 지난 주와 비슷한 수준의 시청 시간을 유지하며 큰 변동 없는 순위를 기록한 이번주 차트가 당분간 안정적으로 유지될 것으로 보인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