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앱코 오엘라, 녹물 제거에 탁월한 ‘2중 필터 샤워기’ 출시

앱코 오엘라, 녹물 제거에 탁월한 ‘2중 필터 샤워기’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1.22 13: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의 생활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에서 2중 필터 샤워기를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수도관의 노후로 많은 사람들이 수돗물에 대한 걱정이 많다. 특히 인천 지역의 유충 사태와 서울 지역의 실지렁이 파동은 많은 시민들의 우려와 염려를 사고 있다. 노후된 수도 배관을 통해 녹물, 이물질, 잔류염소 등이 포함된 물을 사용하여 샤워를 할 경우 잔류 염소가 우리 몸에 더 쉽게 흡수될 수 있기 때문.

염소는 인체의 피부를 구성하는 피부 단백질과 반응하여 세포를 파괴시켜 피부노화와 각종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이에 최근 수질 문제가 빈번하게 발생함에 따라 많은 기업에서 수돗물을 정수 시키는 샤워기 필터를 출시하고 있다.

그 중 신제품인 ‘오엘라 2중 필터 샤워기’는 총 4단계 필터링으로 수돗물 내 1차 필터인 거름망으로 큰 이물질과 녹 찌꺼기를 제거하고, 더 길어진 15cm 대용량 핸드 필터로 2차 정수를 진행한다. 이후 3차∙4차 필터링으로 잔류염소를 제거해 우리 몸에 닿는 물을 깨끗하고 건강한 물로 정화시켜준다.

‘오엘라 2중 필터 샤워기’는 안에 함유되어 있는 잔류 염소 제거에 탁월한 ‘염소 제거볼’이 특징이다. 해당 염소 제거볼은 순도 94% 아황산칼슘, 파우더98%, 점토 2%로 이루어져 있으며 유해물질 검사에서 납, 카드뮴, 수은이 전혀 들어있지 않음을 공식 인증 받았다.

오엘라 관계자는 “피부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잔류 염소를 모두 제거하는 것이 오엘라 2중 필터 샤워기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으며, 최근 녹물 이슈로 많은 소비자들이 수돗물에 대한 걱정을 가지고 있음을 이해해 새롭게 제품을 런칭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오엘라는 소비자의 일상 속에 스며들어 항상 함께 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며 브랜드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오엘라는 ‘2중 필터 샤워기’와 함께 샤워기의 헤드 필터와 핸드 필터도 동시 판매 중에 있으며, 오엘라 2중 필터 샤워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엘라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