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비대면 ‘2020 볼보자동차코리아 딜러 어워드’ 빛났다!

비대면 ‘2020 볼보자동차코리아 딜러 어워드’ 빛났다!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1.02.03 10: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 볼보 영등포 문래 서비스센터 서일선 지점장 (우) 아주오토로움 박영석 대표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비대면 원격 ‘2020 볼보자동차코리아 딜러 어워드’를 진행해 찬사를 받았다.

볼보는 7개 공식 딜러사 대상 임직원 로열티 강화 프로그램을 열면서 비대면으로 진행해 안전과 이동시간 등 번거로움을 피해 성공적 행사를 치렀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접촉 인원 최소화, 지역간 이동 제한 등 방역 권고 사항에 따라 각 딜러사에서 자체적으로 진행됐다. 고객 만족도, 서비스 프로세스, 기술력, 부품 재고 관리 및 운영, 보증 처리 등 각 항목의 점수를 합산해 총 23명의 임직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좌) 김진혁 매니저, 임윤진 매니저 (우) 서일선 지점장, 장수 매니저

최우수 서비스센터로는 아주오토리움 ‘영등포 문래 서비스센터’가 선정됐다. 우수 센터에는 에이치모터스 성수 서비스센터, 아이언모터스 해운대 서비스센터, 코오롱오토모티브 서초 서비스센터로 총 3곳이 올랐다.

최우수 센터로 선정된 영등포 문래 서비스센터는 인당 포상금 150만원이 지급된다. 또 볼보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를 통해 ‘2020 볼보자동차 최우수 서비스센터’로 공지되며 1년 동안 마케팅 전체 비용의 70%가 지원된다. 우수 센터로 선정된 총 3개 서비스센터는 인당 50만원의 포상금이 지급된다.

각딜러사 별 마스터 테크니션 수상자(가나다 순)

이 외에도 각 딜러사 별 최고의 테크니션에게만 수여하는 마스터 테크니션 시상도 진행됐다. 스웨덴 본사 주관 3단계 테크니션 인증과정과 2년간의 마스터 교육 커리큘럼 및 최종 평가와 함께 리더십, 의사소통, 문제해결, 고객응대 등 현장 책임자로서 갖춰야 하는 능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볼보코리아의 성장과 서비스 향상에 기여해온 10년 이상 장기 근무자 11명에 대한 포상도 진행됐다.

이윤모 볼보코리아 대표는 “볼보코리아가 국내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은 고객분들의 차량을 책임지고 있는 현장의 테크니션들의 노력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객 만족을 위한 지원 및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