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루독 "설 맞이 옷 구경하고 레고 도트 선물 받아가세요"

블루독 "설 맞이 옷 구경하고 레고 도트 선물 받아가세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2.05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양네트웍스의 블루독이 설날을 앞두고 봄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레고코리아(LEGO Korea)와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블루독의 이벤트는 오는 21일(일)까지 블루독 일부 매장과 자사몰 THE SYMALL에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블루독 일부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레고 멀티 파우치와 레고 도트 포토홀더 스타트팩, 레고 도트 팔찌 사은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블루독 백화점 매장은 현대백화점 판교 / 롯데백화점 부산 /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 / 갤러리아 광교 /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이다. 블루독 오프라벨 매장은 롯데 기흥 / 현대 남양주 / 현대 대전 / 신세계 시흥 / 현대 김포점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블루독 오프라벨 매장에서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매장 내 위치한 레고 도트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긴 후 #레고도트X블루독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블루독 봄 신상품과 레고 도트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자사몰 THE SYMALL에서는 블루독 봄 신상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레고 도트 포토홀더 스타트팩을 증정한다. 레고코리아의 레고 도트는 형형색색의 타일 브릭을 활용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시리즈로, 재미있고 다양한 모양의 타일 브릭이 포함돼 있어 자신만의 스타일을 디자인하거나 친구들과 함께 우정의 징표로 특별하게 꾸밀 수 있다.

블루독 관계자는 “레고 도트와의 콜라보를 통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물하고, 이색적이고 새로운 방법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블루독과 레고코리아가 함께 진행하는 레고 도트 프로모션과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블루독 공식 인스타그램과 THE SYMAL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블루독은 ㈜서양네트웍스의 대표 브랜드로 블루독베이비, 알로봇, 밍크뮤 등의 유아동 패션 브랜드도 함께 보유하고 있다. 또한 아이들의 꿈을 지켜주기 위해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하는 브랜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