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레이싱 모델 선발대회
한국 레이싱 모델 선발대회
  • 지피코리아
  • 승인 2004.06.07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연예인 못지 않은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레이싱걸. 이들중 국내 최고의 레이싱퀸을 선발하는 ‘한국 레이싱 모델 선발대회’가 내달 25일 코엑스 대서양홀에서 열린다.

S-엔터테인먼트사(대표 조성우)는 국내 최대 자동차 튜닝쇼 ‘2004 SAS 서울 오토살롱’(7월 22~25일)의 부대행사로 ‘한국 레이싱 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레이싱 모델들의 폭넓은 활동과 대중 스타를 향한 연예계 진출로의 활동을 지원하고 전문 직업 영역으로서의 위상과 위치를 제고하게 될 이번 대회는 6월 7일 참가 접수를 시작으로 오리엔테이션, 레이싱 모델 수업, 연기자 수업, 자선 바자회등 한달간의 자질과 소양을 갖추기 위한 교육일정을 소화한다. ‘2004 SAS 서울 오토살롱’의 전시 마지막날인 7월 25일 일반인들에게 선을 보일 예정이다.

 

모터스포츠의 중요한 카테고리로 인식되고 있는 레이싱걸은 수 만명의 일반 팬클럽을 몰고 다니는 등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들은 자동차 경주장, 모터쇼, 신차발표회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사)한국모델협회가 후원하는 이 대회는 총상금 1500만원과 본선 진출자에게는 모델협회 등록과 함께 정식 모델로도 활동하게 되며 모델 등용문의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S-엔터테인먼트사 측은 일반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실시간 투표 결과를 제공하고 국내 유명 심사위원의 현장 심사를 거쳐 공정하고 가능성 있는 모델을 선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참가를 희망하는 모델 지망생들은 대회 공식 홈페이지 www.r-model.co.kr에서 접수 받는다.

 문의: S-Entertainment 레이싱 모델 선발대회 사무국(02) 483-8337

출처:지피코리아(GPKOREA.COM)

*기사와 사진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지피코리아닷컴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할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