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주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 ‘귤로장생 네이버 쇼핑라이브' 한라봉∙천혜향 선봬

제주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 ‘귤로장생 네이버 쇼핑라이브' 한라봉∙천혜향 선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2.22 15:09
  • 수정 2021.02.22 18: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 22일 오후 8시부터 ‘귤로장생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한라봉∙천혜향 선보인다

제주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이 신선한 제주 프리미엄 농산물만 엄선해 판매하는 제주농협 스마트스토어를 정식 리뉴얼 오픈했다.

아울러 제주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은 제주농협 스마트스토어 정식 리뉴얼을 기념해 2월 22일(월) 20시부터 21시까지 1시간 동안 장구의 신 박서진과 함께 하는 ‘귤로장생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귤로장생 만감류 데이를 맞아 진행하는 이번 귤로장생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귤로장생귤로 잘 알려진 제주농협의 귤로장생 한라봉과 귤로장생 천혜향을 라이브 방송으로 선보인다. 귤로장생 브랜드는 제주도 만감류를 대표하는 제주농협의 통합브랜드로, 제주에서 나는 프리미엄 만감류 제품만을 엄격하게 선별해 소비자에게 신선하게 제공하고 있다.

귤로장생의 천혜향과 한라봉은 따뜻한 기후와 양질의 토양으로 만감류를 재배하기 최적의 장소인 제주에서 자란 프리미엄 과일로, 당도가 높고 과즙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선과장에서 까다로운 선별 과정을 통과한 고품질 프리미엄 과육만을 선별하고 있으며, 산지 직배송으로 신선한 상태 그대로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해당 쇼핑라이브 방송은 ‘차차’로 활동하고 있는 차민정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았으며, ‘나는 트로트가수다’, ‘불후의명곡’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트로트계의 아이돌, 장구의 신으로 잘 알려진 트로트가수 박서진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귤로장생 쇼핑라이브 구매 고객에게는 제주농협 한라봉, 천혜향 제품 2세트 구매 시 3,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제주농협 스마트스토어 스토어찜 진행 시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라이브 중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번호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박서진귤로 알려진 귤로장생 한라봉 2kg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제주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 관계자는 “스토어찜과 2세트 구매 고객은 프로모션 혜택을 통해 더욱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제주농협에서 선보이는 신선한 산지직배송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주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에서 스마트스토어 정식 리뉴얼 오픈과 귤로장생 만감류 데이를 맞아 진행하는 귤로장생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은 제주농협 스마트스토어 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귤로장생 박서진’을 검색해 참여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