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남 해커스어학원, 토익 함정 문제+빈출 문제 무료 제공 이벤트

강남 해커스어학원, 토익 함정 문제+빈출 문제 무료 제공 이벤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2.24 11: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새 학기를 맞아 토익 공부를 결심하는 대학생 및 새내기가 많다. 이에 토익 무료 인강, 토익 점수, 토익성적 확인 등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어학원이 토익 학습자를 위한 토익 유형 검사 이벤트와 토익 타로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다.

먼저 토익 유형 검사 이벤트는 본인에게 딱 맞는 공부법을 찾아 수강생들이 단기간에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이벤트이다. 총 12개의 질문에 대해 평소 본인 성향에 맞는 선택지를 클릭하면 맞춤별 토익학습법을 제시해주는 이벤트로, 공개 후부터 많은 수강생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한 참여자는 “은근 맞는 것 같다”라며 “토익 공부법을 보고 고득점을 달성하고 싶다”라고 긍정적인 참여 후기를 남겼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토익 정답 싹쓸이 LC&RC 문제(*pdf)가 제공되고 커뮤니티에 해당 이벤트를 소문낸 20명(*최다 소문내기 참여자 추첨)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증정된다. 참고로 대학 커뮤니티 혹은 SNS에 소문내면 당첨 확률이 높다.

또한 토익을 공부하는 많은 학습자가 어떤 문제를 틀릴지 적중 예언하는 ‘토익 타로 이벤트’도 인기다. 토익 타로 이벤트는 해커스어학원의 인기 토익 마스터를 선택하고 선택한 토익 마스터가 예언하는 토익 문제를 푸는 이벤트로, 학습자는 이를 통해 실제 시험에서 어떤 유형의 문제를 틀리게 될지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토익 함정 문제(*비매품, 캠퍼스 방문 후 수령) ▲자주 틀리는 토익시험 어휘 200(*pdf)이 제공되며 해당 이벤트를 소문내면 ▲아이스크림 롤을, 검색어 이벤트 정답자에게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추첨 500명)을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현재 3월 신학기를 맞아 토익 강의를 듣기 위한 수강생으로 붐비고 있다.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는 기존 RC, LC뿐만 아니라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Part 7까지 따로 강의하는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으로 유명하다. 106만 누적 수강생이 찾는 토익 스타강사 김동영, 한승태 강사뿐만 아니라 영역별로 전문화된 스타 강사진의 강의가 유명하다.

이외에도 15년 연속 토익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토익 교재와 고퀄리티 부교재로 강의를 진행하고 방역모범학원으로 철저한 감염 예방 조치가 이루어지고 있다. 먼저 마스크 미착용자는 출입이 금지되며 강의실 입실 전 손 소독제 필수 사용조치, 학원 출입구에서 발열 체크 필수조치가 이루어진다. 마스크 착용 및 손 소독, 열 체크 후 안전스티커 부착한 인원만 입장 가능하고 강의실과 자습실 내 1m 간격 띄어 앉기, 전 강의실 매시간 환기와 문고리 수시소독 진행된다. 직원 및 조교의 정기순찰 및 청결 원칙 체크리스트 작성이 이루어지며 전문 방역업체를 통해 매주 전체 강의실 소독이 진행된다.

또한 집에서도 스타 강사의 강의를 안전하게 들을 수 있는 해커스어학원의 온라인클래스도 인기다. 온라인클래스는 오프라인과 동일한 시간에 정해진 강의만 들을 수 있어 자칫 나태해질 수 있는 마음을 꽉 잡아준다. 지각/결석 시 지나간 수업을 듣지 못하는 것처럼 현장 강의와 동일한 기준으로 적용 및 관리를 받으며, 매달 업데이트되는 스타 강사진의 자체 제작 부교재 및 핸드아웃도 반별 게시판을 통해 받아 공부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강의 수강 이후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온라인 스터디 ▲반별 게시판을 통한 데일리 과제 첨삭 ▲목표 점수 미달성 시 복습 강의 100% 무료(*미션달성자에 한함, 점수보장 온라인 클래스 수강 시) ▲스타 강사진이 직접 제작한 부교재 무료 (*배송비 무료) ▲1:1 맞춤 토익 약점 체크 문제&성적표 무료 ▲월 2회 제공되는 약점 체크 모의고사(*pdf) 및 온라인 성적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해커스어학원은 3월 토익 강의 수강 신청을 진행 중이며 수강생은 ▲월 2회 토익 약점 모의고사+극복 문제 제공 ▲해커스 토익 기출보카(*비매품) 무료 (*입문/기본레벨 현장 강의 첫 수강 시) ▲기업트렌드 자료집+시사상식 LIVE 강의 무료 ▲공/사기업+전문기사 자격증 가이드북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