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테팔, 헤어드라이어 ‘테팔 콤팩트 파워 BLDC’ 출시

테팔, 헤어드라이어 ‘테팔 콤팩트 파워 BLDC’ 출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1.02.25 09: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팔 콤팩트 파워 BLDC

주방용품∙소형가전 대표 브랜드 테팔이 BLDC 모터의 프리미엄 바람으로 매일 드라이해도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시켜주는 ‘테팔 콤팩트 파워 BLDC(HV9220K0)’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최대 시속 130km의 압도적인 바람을 자랑하는 초고속 디지털 BLDC 모터가 탑재되어 있어 머리숱이 많거나 길이가 긴 모발도 빠르고 완벽하게 건조해 준다. 따라서 바쁜 출근 전이나 외출 전, 드라이 시간을 단축시켜 보다 여유롭게 하루를 준비할 수 있고, 모발에 열이 닿는 시간을 줄여주므로 머릿결 손상 걱정까지 덜어주는 테팔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제품이다.

또한, 테팔만의 차별화된 ‘어드밴스드 케어 기능’은 모발 속 수분 보호에 가장 최적의 온도인 42.6˚C를 유지해 주기 때문에 탈색이나 염색 등으로 손상된 모발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글로우 부스터 기술로 만들어진 수백만 개 이온이 머리카락 큐티클층에 파고들어 곱슬기를 잡고 정전기도 줄여주기 때문에 부드럽고 찰랑이는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다. 실제로 PNK 피부임상연구센터의 임상결과, 테팔 콤팩트파워 BLDC 사용 시 모발의 들뜬 표면층이 정돈되었으며 1회 사용으로도 모발의 손상과 윤기 개선에 도움이 되었다.

이 밖에 완벽한 스타일링을 위한 섬세한 모드 설정 기능도 있다. ▲빠른 건조 ▲일반 건조의 2단계 풍속과 ▲일반 온도 ▲케어 온도 ▲냉풍의 3단계 온도 조절로 상황에 따라 6가지 모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스마트 열 제어 방식의 냉풍 기능은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켜 드라이 직후에도 상쾌함을 제공하고 스타일링을 바로 고정할 수 있어 유용하다.

한편, 테팔 콤팩트 파워 BLDC는 480g의 가벼운 무게로 오랜 시간 사용해도 손목에 무리가 없으며, 기존 자사 BLDC 드라이어 제품 대비 20% 작아진 크기로 출장이나 여행 시 휴대하기 용이하다. 접이식 손잡이라 작은 서랍이나 가방에도 깔끔하게 넣어 보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전국 백화점, 하이마트, 쿠팡,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테팔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