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컬캔디 코리아, 노이스 캔슬링 헤드폰 Hesh ANC 와디즈 펀딩 진행

스컬캔디 코리아, 노이스 캔슬링 헤드폰 Hesh ANC 와디즈 펀딩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2.25 12: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컬캔디(skullcandy) 코리아는 스컬캔디 베스트 셀러 헤드폰 Hesh 시리즈의 신제품인 Hesh(헤쉬) ANC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론칭한다고 밝혔다.

Hesh 헤드폰은 지금까지 전 세계에서 800만대가량 판매된 베스트 셀러 모델로 이번 Hesh ANC는 4세대에 해당하는 모델이다. Hesh ANC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은 Hesh3의 디자인을 계승하였으며 하이브리드 노이즈 캔슬링, Tile 위치 트래킹 기술을 탑재하여 성능과 디자인 모두를 잡은 헤드폰이다.

스컬캔디 관계자는 “와디즈 펀딩을 통해 Hesh ANC를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대부분 귀를 완전히 감싸는 오버이어 형태의 헤드폰이기 때문에 헤드폰 유닛이 크고 두꺼워 디자인적인 부분을 놓치기 쉽지만 Hesh ANC는 헤드폰 유닛 두께가 약 3cm로 슬림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헤드폰을 사고 싶지만 디자인 때문에 고민이었던 소비자에게 딱 맞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2018년 와디즈 펀딩을 통해 선보인 Venue 헤드폰보다 더욱 강력해진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탑재한 Hesh ANC는 하이브이드 노이즈 캔슬링 기술로 넓고 강한 소음 감쇄 성능을 자랑한다. 최대 22시간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로 하루 종일 사용이 가능하며 위치 트래킹 기술인 Tile을 탑재하여 분실 위험성도 줄였다.

스컬캔디 신제품 Hesh ANC는 현재 와디즈 오픈예정 페이지를 통해 펀딩 알림신청을 받고 있으며 본 펀딩은 오는 3월 5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또한 성수동에 위치한 공간 와디즈에서 오는 3월 3일부터 15일까지 Hesh ANC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와디즈 펀딩 페이지 커뮤니티에 체험 후기를 남기면 선물을 제공하는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