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조’ 김여진, 줌바의 여왕 탄생 비하인드 컷 흥 폭발 춤사위 포착
‘빈센조’ 김여진, 줌바의 여왕 탄생 비하인드 컷 흥 폭발 춤사위 포착
  • 지피코리아
  • 승인 2021.02.28 07: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여진의 줌바 댄스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7일 오후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 비하인드 컷에서는 김여진이 촬영 현장에서 유쾌하게 줌바 댄스를 추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김여진은 극중 경상도 사투리에 소박한 말투, 줌바 댄스를 즐기는 유쾌한 인물이지만 자신이 목표로 하는 일에 있어서는 공포스러울 만큼 냉철하게 일을 처리하는 최명희 역을 맡아 극적 긴장감을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열정적으로 줌바 댄스를 추고 있는 김여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운동복을 입고 있는 김여진은 줌바 댄스의 여왕답게 완벽한 동작으로 촬영을 했다는 후문이다.

또 다른 사진에서 그는 줌바 댄스 중에도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뽀글거리는 헤어스타일과 강렬한 색감의 운동복을 매치한 그의 비주얼은 개성이 강한 최명희 캐릭터에 완벽 빙의된 모습이다.

그런가하면 김여진은 지난주 방송된 2화에서 검사직을 내려놓고 우상 로펌에 입성하며, 자신을 버린 남동부지검 사람들 향한 복수를 다짐했다. 앞서 보여준 재미있는 모습과는 달리 검사 출신 변호사로 냉철하고 무자비한 성격을 드러내며 극에 긴장감을 자아낼 것으로 예고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김여진이 출연하는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으로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로,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제공 : 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