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경영지도사 2차 합격 돕는 '주말 종합반' 개강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경영지도사 2차 합격 돕는 '주말 종합반' 개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3.02 16: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사, 관리, 기업 경영 전문가로 인정받을 수 있는 국가기술자격증인 경영지도사 자격증이 인기를 얻으면서 경영지도사 2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많다. 경영지도사 2차 시험 일정이 7월 24일(토)로 확정된 가운데, 세무사/회계사 자격 취득 전문 기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에서 ‘해커스 경영지도사 2차 종합반’을 오픈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커스 챔프스터디의 회계사·세무사 교육 전문 브랜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CPA·CTA 인강과 학원으로 추천받고 있다.

'해커스 경영지도사 2차 종합반’의 ‘경영지도사 마케팅 분야’와 ‘경영지도사 재무관리 분야’를 학원에서 개강할 예정이다. ‘경영지도사 마케팅 분야’는 3월 7일(일), ‘경영지도사 재무관리 분야’는 3월 13일(토)에 개강하며, 경영지도사 인적자원관리 분야와 경영지도사 생산관리 분야는 온라인 강의로 오는 3월부터 촬영하여 순차적으로 개강할 예정이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수강생들이 경영지도사 2차 시험에 한 번에 합격할 수 있도록 합격 커리큘럼을 제공 중이다. 기본종합반, 심화종합반, 파이널 특강으로 구성하여 기초부터 실전까지 다져준다. 또 수강생들이 모의고사를 풀고 답안을 제출할 시 경영지도사/경영학박사 이인호 교수를 포함한 해커스 경영지도사 전문 교수진이 수강생들의 답안을 첨삭해 주어 모범 답안 작성을 가능하게 도와준다.

나아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타 학원 수강 이력을 인증할 시 40% 수강료를 지원해 주고, 직장인 인증 시 수강료 30%를 지원해 주어 많은 수험생이 주목하고 있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직장인, 대학생 등 수험생이 경영지도사 2차 시험을 합격할 수 있도록 주말/온라인 강의로 구성했다"라며 "이벤트에 참여해 수강료를 할인받고 경영지도사 전문 교수진의 강의 및 답변 첨삭으로 경영지도사 2차 시험에 합격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와 해커스어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CPA 자격증 준비생들을 위해 회계사 1차, 회계사 2차 학원과 CTA 자격증 준비생들을 위한 세무사 1차, 세무사 2차 강의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텔프(G-TELP), 법인세, 세무회계, 세무학, 원가회계 인강(강의)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