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 공인중개사, 초시생 위한 '기초입문서+인강' 무료 배포

해커스 공인중개사, 초시생 위한 '기초입문서+인강' 무료 배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3.04 18: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이 약 7개월가량 남은 가운데, 해커스 챔프스터디의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초시생들의 공인중개사 단기 합격을 돕기 위해 ‘공인중개사 기초 입문서+강의’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에, 공인중개사 인강 및 교재를 찾던 수험생/독학생 사이에서 인기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기초 입문서+강의’를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기본기에 따라 수험 기간이 달라지기 때문에 기본을 탄탄히 다지는 것이 중요하다며, 공인중개사 초시생들이 해당 입문서를 통해 용어 설명을 확인하고, 사례를 통해 개념 정리를 하여 공인중개사 기초 이론을 익히길 바란다고 해커스 공인중개사 측은 전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입문서는 1차와 2차로 구성되어 있어 과목별 필수 개념들이 수록되어 있고, 교재 내 기재된 개념을 통해 난이도 높은 문제를 대비할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생 김 씨는 “타 학원 교재도 살펴봤는데, 아무 베이스가 없는 상태에서 이해하기 힘든 교재가 많았다”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재는 초보들도 이해하기 쉽게 잘 설명이 되어 있었다”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기초 입문서 교재를 추천했다.

나아가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수험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소문내기 글 3건 작성 시)와 해커스 공인중개사 입문 강의 수강권(*15일 연장권) 및 해커스 공인중개사 적립금 1천 원을 제공해 많은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한편,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2020년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생 대상 설문조사 결과, 합격생의 87%가 1년 이내에 합격하며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을 기록한 바 있어 수험생들이 많이 찾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기초 입문서+강의’ 무료배포 이벤트 및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률,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사이트와 해커스 공인중개사 유튜브를 통해 부동산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기출문제, 공인중개사 기본서, 공인중개사 교재 추천, 공인중개사 전망 등 다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강의(인강)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