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경찰, 1차 경찰 시험 위한 마지막 관문 ‘ALL CARE 관리형 면접반’으로 대비

해커스경찰, 1차 경찰 시험 위한 마지막 관문 ‘ALL CARE 관리형 면접반’으로 대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3.05 17: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1차 경찰공무원 필기시험이 내일 3월 6일(토)에 치러진다. 이후 수험생들은 전체 시험의 50%를 해당하는 실기시험(체력)과 면접시험을 준비해야 한다. 특히 경찰 면접은 시험의 25%(*5% 가산점 포함)의 비중을 차지하는 중요한 관문으로 손꼽힌다.

이에 경찰공무원 학원 및 경찰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경찰은 경찰 면접을 준비하는 경시생들을 위해 ‘ALL CARE 관리형 면접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참고로, 해커스경찰은 해커스 챔프스터디의 경찰공무원 전문 브랜드이다.

해커스경찰의 면접반은 2020년 1차 경찰 시험에서 면접반 수강생 기준 최종합격률 82.6%, 2020년 2차 경찰 시험에서 면접반 수강생 기준 최종합격률 73.7%의 높은 합격률을 보여준 바 있다. 2020년 2차 면접반 수강생 중에는 일반직렬 외 무도, 현장 감식, 사이버 수사, 교통공학 등 기타 직렬 합격자들이 다수 있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직렬들은 일반 직렬과 달리 자격 조건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면접에서 따로 요구하는 내용들이 많아 별도의 준비가 필요해 합격이 매우 까다로움에도 불구하고, 지원자 수 대비 85%가 합격했다고 해커스경찰 측은 밝혔다.

이와 같이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는 해커스경찰은 2021년 1차 경찰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최종 합격을 위해 ‘ALL CARE 관리형 면접반’을 오는 3월 29일(월)에 개강할 예정이다.

해커스경찰 ‘ALL CARE 관리형 면접반’은 다년간의 강의 노하우로 수험생들을 합격으로 이끄는 천재근 강사가 진행한다. 기본적인 매너부터 안 좋은 습관이나 배려하는 방법 등 태도적인 부분을 세세하게 지도하고, 수험생의 개성과 특색에 맞는 답변 가이드라인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외우는 답변이 아닌 자연스러운 답변을 만들 수 있도록 도움도 제공한다.

‘ALL CARE 관리형 면접반’은 체력학원과의 연계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필기시험 이후 진행되는 체력시험 준비도 한 번에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에이플러스와 배터리 체력학원에서 지방청별 체력 프로그램을 통해 단기간 합격권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당 경찰 면접반은 주 5회(월~금) 수업과 자율 스터디(토)로 구성되어 총 5주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ALL CARE 관리형 면접반’은 1주 차에 지방청 및 정책 분석, 기출 시사 정리 등 면접 핵심 시사 문제를 정리할 예정이다. 2주 차에는 예상문제와 이미지 연습으로 면접시험에서 갖춰야 할 기본 자세를 정리하고, 3주 차에는 집단, 개별 기출문제로 여러 상황에서 면접을 대비한다.

4주 차에는 실전과 동일하게 면접을 진행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고, 마지막 5주 차에는 면접에서 어필할 핵심사항을 체크해 자신만의 면접 무기를 만들 수 있도록 돕는다. 해당 면접반에서는 지방청별 조별 스터디를 진행해 실전에 대비할 수 있고, 24시간 강사 상시 면담이 가능해 부족한 부분도 즉시 해결할 수 있도록 한다.

‘ALL CARE 관리형 면접반’은 주중 수업은 오전반 10시~13시, 오후반 15시~18시로 나누어 주 3회 수업으로 진행되며 수험생들이 편한 시간대에 수강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경찰은 ‘ALL CARE 관리형 면접반’ 등록 전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은 수험생들을 위해 ‘ALL CARE 관리형 면접반+체력 설명회’를 오는 3월 7일(일) 14시에 진행한다. 해당 설명회를 듣고 등록하는 경시생들은 면접반 할인 혜택과 함께 사전 등록 혜택도 모두 받을 수 있어 주목을 받는다.

‘ALL CARE 관리형 면접반’ 사전등록 혜택으로는 △인적성 검사 및 피드백 △사전조사서 특강, 기출문제&예상문제 실습과 첨삭 △서류 작성 및 피드백 △신체검사&운전면허 자격증 등 각종 할인권 등을 제공한다.

‘ALL CARE 관리형 면접반’과 설명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경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경찰 사이트에서는 2021년 경찰공무원 시험일정도 찾아볼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경찰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교육(경찰공무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해커스공무원은 국가직 공무원·지방직 공무원·서울시 공무원, 7급 공무원·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해커스소방은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한 소방공무원 학원 강의와 소방공무원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