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카콜라,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출시.."깔끔하고 부드러운 맛"

코카콜라,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출시.."깔끔하고 부드러운 맛"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1.03.08 10: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사,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블루 블랙&라떼

코카-콜라사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콜드브루 방식의 커피를 100% 담아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를 8일 선보였다.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는 콜드브루 방식만으로 내린 커피 추출액을 사용하여 커피 본연의 깔끔한 맛과 목 넘김의 부드러움을 끝까지 구현해낸 제품이다. 깊고 부드러운 커피 맛이 특징인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블랙’과 부드러운 우유를 더해 감미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2019년 출시한 ‘조지아 크래프트’는 핫 브루의 풍부한 첫 맛과 콜드브루의 깔끔한 끝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듀얼 브루 커피로 페트 커피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콜드브루 제품으로 제품군을 확장해 선보이게 됐다.

제품 패키지는 사선으로 기울어진 타원형에 음각이 매력적인 조지아 크래프트의 시그니처 보틀을 바탕으로 슬림함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370㎖ 페트 제품으로 휴대성과 편의성이 좋아 어디서나 간편하게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듀얼 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는 블랙, 카페라떼, 스위트블랙 3가지 종류로 470㎖와 대용량 800㎖(블랙)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우바산 등의 찻잎을 직접 우리고 우유를 더해 산뜻하고 깔끔한 ‘조지아 크래프트 밀크티라떼’로 제품군을 확대하는 등 맛과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코카콜라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