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트럭, `2021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다임러트럭, `2021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 박한용
  • 승인 2021.03.08 11: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8일부터 오는 4월 23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2021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의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겨울철 혹한기 운행 이후 봄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과 경제적인 차량 유지보수에 기여하고자 매년 실시되고 있다. 이번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바쁜 트럭 고객들이 편리한 일정에 차량을 정비하고 수익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7주 동안 전국 16개 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 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에게 봄철 정기 점검 필수 및 소모성 순정 부품 최대 30% 할인,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사은품 증정 총 3가지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는 필터류, 스타트 모터, 벨트 텐셔너, 알터네이터, 디스크 등 봄철 정기 점검 필수 부품과 와이퍼 블레이드, V벨트, 전구류 등 소모성 부품 등 총 360여 가지 순정 부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을 제공한다.

특히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다임러 트럭 코리아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진단기 점검, 마모 및 손상 점검 등 총 20가지 항목의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가 제공되며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고객들이 더욱 신속하고 정확하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각 서비스 센터에 2021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전담 안내 직원을 지정하여 운영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다임러트럭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