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칼스버그0.0 X 오뚜기, 오랜만테이블 250팀 모집

칼스버그0.0 X 오뚜기, 오랜만테이블 250팀 모집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1.03.22 10:54
  • 수정 2021.03.22 10: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골든블루는 식품 기업 오뚜기와 공동 협업을 통한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 이목 잡기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골든블루가 판매하는 비알코올 맥주 ‘칼스버그0.0’과 오뚜기의 유명 안주 3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랜선 홈파티 형식의 ‘오랜만테이블’이다. 외부에서 술자리를 가지기 어려운 요즘, 소비자들이 집에서 안전하게 맛 좋은 안주와 비알코올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랜만테이블 신청은 만 19세 이상만 가능하며, 신청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3월 22일 오전 10시부터 4월 4일 24시까지며, 총 250팀을 선발해 ‘칼스버그0.0’ 2캔(330ml)과 칼스버그 전용잔 1개(330ml), 칼스버그 코스터, 오뚜기 오감포차 새우 감바스, 오즈키친 치즈스틱, 오즈키친 피쉬앤칩스 3종으로 구성된 홈파티 키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선정된 참여자는 홈파티 키트를 체험한 후 본인 SNS 계정에 후기를 올리면 미션이 완료된다. 특히, 미션 해시태그(#오감포차, #오즈키친, #칼스버그)와 함께 홈파티 키트로 꾸민 술상 등 풍요로운 내용과 사진으로 리뷰를 남기는 우수 활동자에게는 추가적인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인 ‘칼스버그’의 인기는 꾸준히 높아지고,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대되면서 올 초에 출시한 비알코올 맥주 ‘칼스버그0.0’도 점차 입소문을 타고 있다”라며 “이번 콜라보 활동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및 SNS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여 ‘칼스버그’를 좀 더 젊고 대중적인 맥주 브랜드로 키워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칼스버그0.0’은 건강 지향적 소비 문화에 맞춰 골든블루가 지난 1월에 선보인 비알코올 라거 맥주다. 0.05% 미만의 낮은 도수와 저칼로리를 가지고 있는 ‘칼스버그0.0’은 오리지널 제품인 ‘칼스버그 필스너’와 동일한 원재료, 제조 방식을 사용해 풍성하고 균형 잡힌 맛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골든블루, 오뚜기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