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경찰, 경찰시험개편 대비 ‘평생 0원 패스’ 수강료 100% 환급

해커스경찰, 경찰시험개편 대비 ‘평생 0원 패스’ 수강료 100% 환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3.24 15:02
  • 수정 2021.03.24 15: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부터 경찰공무원 시험이 개편된다. 2021년 경찰 시험과 2022년 개편되는 경찰 시험을 함께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많은 가운데, 경찰공무원 학원 및 경찰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경찰이 경찰공무원 전 강좌를 제공하고, 합격 시 수강료 100% 환급도 제공하는 ‘평생 수강료 0원 패스’를 제공해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경찰 ‘평생 수강료 0원 패스’는 합리적인 수강료에 경찰 형법/형소법 김대환, 경찰학개론 조현, 경찰한국사 이중석 등 해커스경찰의 전 강사/전 강좌 경찰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더불어 경찰공무원 시험과목 개편에 대한 걱정 없이 합격할 때까지 수강(*불합격 인증 시)할 수 있으며, 최종 합격 시 수강료 100% 환급도 제공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교재비 제외)

또한, 경찰공무원 필수과목 기본서 6종과 기출문제집 2종 등 13만 원 상당의 경찰공무원 교재 8종을 제공하고(*평생 0원패스 교재포함형 기준), 태블릿 PC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함께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패스 수강 시에는 경찰공무원 가산점을 위한 지텔프(G-TELP), 실용글쓰기 인강도 수강할 수 있으며, 최종합격까지 책임지는 경찰면접 강의도 수강할 수 있다. (*0원 패스, 평생 0원패스) 추가로 2022년 개편 시험에도 대비할 수 있도록 토익(TOEIC)과 한국사검정능력시험(한능검) 강의도 제공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로 해커스경찰의 강의를 수강하고 2020년 2차 충북청에 합격한 이*혁 합격생은 “해커스가 타 학원에 비해 프리패스 가격이 저렴한데 오히려 강의질은 대등하거나 그 이상인 것 같아요”라며, “군대에서 1년 동안 인강으로 공부해서 합격할 정도로 선생님들의 강의 실력이 뛰어납니다”라고 합격 수기를 전했다.

또, 2020년 2차 경남청에 합격한 이*환 합격생은 “해커스는 가성비가 매우 뛰어난 프리패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해커스는 가격이 저렴하지만 실력은 그 가격을 상쇄시킬 정도로 우수합니다”라고 긍정적인 후기를 전했다.

한편, 해커스경찰은 ‘평생 수강료 0원 패스’와 관련된 여러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다. 먼저, 친구추천 방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을 만들기만 해도 15,000원 수강료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친구 3명을 모으면 5만 원, 친구 5명을 모으면 7만 원, 친구 7명 이상을 모으면 10만 원 수강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현재 해커스경찰 상품을 수강하는 수강생이라면 수강 기간 15일 연장 혜택도 제공해 많은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다음으로 ‘평생 수강료 0원 경찰패스’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건에 맞는 소문내기 게시글을 10건 이상 작성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BBQ 프라이드 치킨(*5명), 최다 작성자 1명에게는 해커스경찰 ‘평생 수강료 0원 경찰패스’ 무료 수강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경찰 관계자는 “해커스경찰의 ‘평생 수강료 0원 경찰패스’는 수험생들에게 부담을 줄여주자는 취지에서 런칭했다.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 수험생들에게 각광받아왔고, 많은 합격생을 배출했다”라고 설명했다.

현재 해커스경찰 사이트에서는 해커스경찰 ‘평생 수강료 0원 경찰패스’를 통해 경찰의 꿈을 이를 수 있었다는 합격 수기를 찾아볼 수 있다. 해커스경찰 관계자는 “수험생의 부담은 줄이고 더 좋은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수험생들에게 응원과 감사의 말을 전했다.

‘평생 수강료 0원 경찰패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경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2021년 경찰공무원 1차 시험일정은 3월 6일(토), 2차 시험일정은 8월 21일(토)로 예정되어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경찰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교육(경찰공무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해커스공무원은 국가직 공무원·지방직 공무원·서울시 공무원, 7급 공무원·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해커스소방은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한 소방공무원 학원 강의와 소방공무원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