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임산부안전벨트 모조품 위험, 세이프마마 “국제인증보유 확인 필요”

임산부안전벨트 모조품 위험, 세이프마마 “국제인증보유 확인 필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3.26 10: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맘카페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고 떠오른 임산부안전벨트. 안전벨트의 중요성만큼이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루트비가 자사 제품인 ‘세이프마마’ 임산부안전벨트의 모조품을 겨냥해 워닝사인을 울렸다.

출시 2주만에 N포탈 랭킹 1위, 출시 1달 만에 완판 품귀현상을 빚는 등 단단한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는 임산부안전벨트 ‘세이프마마’는 튼튼한 내구성과 설치의 용이함을 갖춘 안전벨트다. 튀어나온 배로 안전벨트가 갑갑한 남성들 또한 활용할 수 있으며, 생명을 축하하는 마음과 함께 안전 출산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 선물용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또한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임산부선물과 임신축하선물, 출산준비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임산부용 안전벨트를 선물하거나 직접 구매 후 설치한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관계자는 “임산부안전벨트 구입 시 위와 같은 안전인증 여부와 제조물 생산책임보험 가입 등 실질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항목에 대하여 꼼꼼히 확인한 후 구매할 것을 추천한다”며 “유사제품에 주의해 구매를 결정하길 바라며, 사후를 위해 상품의 안전인증과 보험가입여부 등 세세한 부분까지 꼼꼼히 확인한 후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세이프마마는 임산부용 치마나 원피스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탈거 및 사이즈 측정 등 번거로운 과정을 과감히 생략해 차량 등받이와 의자 시트사이-의자 시트와 바닥 사이의 틈이 있다면 모든 차량에 설치가 가능하다. 아울러 구입 후 차량 호환이 불가능한 경우 무료 교환 혹은 반품 서비스 또한 지원하고 있다.

이 밖에도 간편한 설치를 돕기 위해 5분 설치 가이드 동영상을 별도로 제공하고 있으며 국산, 수입 차량을 넘나드는 100여 대 차량 설치 예시 사진 또한 별도로 제공해 차량 인테리어에 해가 되지 않을까 걱정하는 소비자들의 마음도 사로잡았다. 해당 가이드는 유튜브 임산부안전벨트 ‘세이프마마’ 검색 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설치 방법이나 설치 후 모습을 제공한다.

한편 세이프마마는 온라인 및 일부 오프라인 전국 베이비로드샵 매장에 입점되어 있으며 ‘세이프마마’를 만져보고 설치/착용 해본 후 구입 가능한 체험존도 운영 중에 있다.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는 경우에도 차량 호환 불가 시 무료 반품되는 서비스는 동일하게 제공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