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EV 쿠페 콘셉트` 31일 공개...에센시아 양산형?
제네시스, `EV 쿠페 콘셉트` 31일 공개...에센시아 양산형?
  • 김미영
  • 승인 2021.03.28 07: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네시스가 EV 쿠페 콘셉트 티저 영상을 공개,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지난 26일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신규 EV 콘셉트카 공개 소식을 알린 제네시스는 하루 뒤인 27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신차 영상을 공개했다.

20초 남짓한 영상에는 날렵한 스타일링의 쿠페 콘셉트로 보이는 차량이 등장, 외관 및 내부 디자인 일부를 살짝 엿볼 수 있다.

두 줄의 강력한 불빛으로 시작되는 영상은 차량 전면부가 먼저 등장, 제네시스 로고와 시그니처 그릴 등을 갖춘 긴 후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차량 측면부와 후면부에는 ‘패밀리룩’으로 자리 잡은 두 줄 램프가 장착됐는데 측면부 조명은 앞쪽 펜더를 통과해 전면부 그릴까지 길게 이어지고, 리어 스포일러는 곡선 형태를 갖추는 등 그야말로 스포티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차량 내부에는 세련된 도어 패널과 센터 콘솔에는 360도 회전 방식의 전자식 기어 셀렉터 다이얼이 장착됐다.

외신들은 해당 모델이 2018년 뉴욕 오토쇼에 등장했던 에센시아 콘셉트의 양산 버전으로 제네시스 라인업에서 가장 높은 가격의 한정 판매 모델이 될 수 있을 것이라는 추측이다.

제네시스 신규 EV 콘셉트카는 오는 31일 오전 9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제네시스 월드와이드, 동영상=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