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경영지도사 시험 ‘2차 기본이론 0원반’ 개강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경영지도사 시험 ‘2차 기본이론 0원반’ 개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3.29 11: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사, 조직, 노무, 사무관리 전문가로 인정받는 경영지도사 자격증이 인기를 끄는 가운데 오는 4/3(토)에 2021년 제1차 시험이, 7/24(토)에 제2차 시험이 치러질 예정이다. 경영지도사는 공공기관 채용 가산점, 학점은행제 최대 37학점 인정 등 높은 활용도를 가졌고, 최근 2차 시험 합격률이 12.91%(18년), 18.61%(19년), 29.94%(20년)로 높지 않아 무엇보다 체계적인 학습이 필요할 전망이다.

이에 경영지도사 난이도에 흔들리지 않는 실력 완성을 돕는 ‘해커스 경영지도사 2차 기본이론 0원반’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수강생들이 경영지도사 2차 시험에 한 번에 합격할 수 있도록 합격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210일 동안 배수 제한 없는 무제한 강의를 제공한다. 수강생은 원하는 강의를 PC와 모바일에서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재무관리/세법 교재와 회계 입문 인강+교재를 무료로 제공(*재무관리 분야 수강생 한정)받아 합리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동기부여가 되는 환급 시스템도 장점이다. ‘경영지도사 2차 기본이론 0원반’ 수강생은 2차 시험 합격 시 수강료 100% 환급(*미션달성 시, 제세공과금 제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는 이번 시험에서 불합격하더라도 수강 기간 1년 연장 혜택을 제공해 끝까지 학업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단, 수강 기간 연장 시 환급대상 제외)

이외에도 ▲분야별 전문 교수진의 탄탄한 기본 이론 강의 ▲기본반, 심화반, 모의고사, 파이널 특강으로 이어지는 체계적인 인강 커리큘럼 ▲취약점 해결을 위한 교수님께 1:1 질문하기 게시판 운영 등을 통해 수강생의 단기 합격을 견인한다.

실제로 재무회계 김승철 교수의 수강생 이 씨는 “완전 비전공자 사람인데도 김승철 교수님 덕분에 회계는 어렵지 않고 재미있어졌다”라며 “설명해주시는 부분이나 어려운 용어도 딱 들으면 이해하기 쉽도록 강의해주시는 부분이 좋았다”라고 전했다.

재무관리 윤민호 교수의 수강생 장 씨는 “재무에서 어려움을 겪는 도중에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다”라며 “학생들에게 최대한 쉽게 설명하려는 모습이 정말 감사했다”라고 긍정적인 수강 후기를 전했다.

현재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해커스 경영지도사 2차 런칭 감사 이벤트로 수강료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간단한 퀴즈만 맞혀도 ‘해커스 경영지도사 2차 온라인 기본종합반’ 1만 원 수강료 지원권을 제공해 많은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해커스 경영지도사 2차 기본이론 0원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와 해커스어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CPA 자격증 준비생들을 위해 회계사 1차, 회계사 2차 학원과 CTA 자격증 준비생들을 위한 세무사 1차, 세무사 2차 강의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텔프(G-TELP), 법인세, 세무회계, 세무학, 원가회계 인강(강의)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