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타이어 슈퍼위크’ 2개 사면 2개 주는 '2+2 이벤트'

‘한국타이어 슈퍼위크’ 2개 사면 2개 주는 '2+2 이벤트'

  • 기자명 김기홍
  • 입력 2021.04.09 14: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핫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오는 30일까지 창립 8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과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한국타이어 슈퍼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

이번 프로모션은 타이어 할인 쿠폰 발급 이벤트와 설문조사 및 후기 이벤트 등 고객 만족을 위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티스테이션닷컴 회원을 대상으로 타이어 할인 쿠폰 발급 이벤트가 9일부터 30일까지 온·오프라인을 연계해서 진행된다.

행사 타이어 3개 구매 시 1개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3+1 쿠폰'이 매일 1인 1매씩 상시 발급된다. 행사 타이어 2개 구매 시에는 20%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또 9일부터 22일까지 티스테이션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매일 오후 2시 선착순 100명에게 행사 타이어 2개 구매 시 2개를 추가로 무상 증정하는 2+2 쿠폰을 제공한다.

슈퍼위크 기간에 발급된 할인 쿠폰은 30일까지 티스테이션닷컴뿐만 아니라 전국 티스테이션, 더타이어샵, 일반대리점 등 오프라인 행사 참여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행사 대상 타이어 제품은 벤투스 프리미엄 스포츠 2종(벤투스 S1 에보3, 벤투스 S1 에보3 SUV), 벤투스 프리미엄 컴포트 2종(벤투스 S2 AS, 벤투스 S2 AS X), 벤투스 컴포트 1종(벤투스 V2 AS), 벤투스 스포츠 1종(벤투스 V12 에보2)이다. 

이와 함께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 컴포트 2종(다이나프로 HL3, 다이나프로 HP2), 다이나프로 올터레인 1종(다이나프로 AT2)도 포함된다.

이밖에 설문조사와 타이어 사용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대상 타이어 구매 및 장착 후 설문조사에 참여하거나 자신의 SNS에 후기를 올리면 추첨 및 우수후기 선정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 닌텐도 스위치, 애플워치, 저스 빔프로젝터, LG 퓨리케어 차량용 공기청정기,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한국타이어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