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차, 와디즈서 '현대 컬렉션' 선봬..."라이프 스타일 제품"

현대차, 와디즈서 '현대 컬렉션' 선봬..."라이프 스타일 제품"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1.04.12 09: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가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Wadiz)'에서 새롭게 리뉴얼된 '현대 컬렉션'을 런칭한다고 12일(월)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브랜드 이미지를 반영한 라이프스타일 제품 '현대 컬렉션'을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현대 컬렉션'은  고객의 일상에서 더 나은 모빌리티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현대차의 브랜드 이미지를 반영해 제작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현대 컬렉션은 코로나19로 개인화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모빌리티(키즈), 라이프스타일(피크닉), 패밀리(펫) 등 세 가지 카테고리의 7가지 제품이다.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제품부터 창의적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모빌리티(키즈) 카테고리에는 현대차의 수소전기차 '넥쏘' 디자인을 적용한 유아 전동차 '키즈 넥쏘'를 선보인다. 키즈 넥쏘는 리모컨 비상 정지, 과전류 경고 시스템 등의 안전 기능을 갖췄으며 블루투스 4.0이 적용된 무선 리모컨으로도 조작이 가능하다.

라이프스타일(피크닉) 카테고리에서는 각도 조절 등받이를 결합한 피크닉 매트와 자석으로 문에 부착해 보관할 수 있는 경량 자석 우산을 선보인다.

특히 패션 브랜드 '로우로우'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인 트립카트 패키지는 와디즈에서 오픈 예정 펀딩으로 공개된 지 약 2주만에 2700여명이 알림을 신청하며 관심을 모았다.

패밀리(펫) 카테고리에서는 반려견 산책 패키지와 포터블 펫 하우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반려견 산책 패키지는 펫 산책 가방, 펫 안전등, 펫 밀박스 등 반려견과의 즐거운 산책을 위한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포터블 펫 하우스에는 국내 최초로 유아용 카시트에 사용되는 시트 고정 장치 아이소픽스(ISOFIX)를 내장형으로 적용해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 컬렉션 펀딩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와디즈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현대자동차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