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식스, 키코 디자인 큐레이션 레트로 3종 스니커 출시

아식스, 키코 디자인 큐레이션 레트로 3종 스니커 출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1.04.13 08: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식스코리아가 키코 코스타디노브 팀에서 디자인 큐레이션 한 3종의 스니커즈를 14일 출시한다.  

지난 1-2월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유비원에스 젤-카야노14 (UB1-S GEL-KAYANO 14) 제작과 같은 방식으로 큐레이팅한 이번 스니커즈 3종은 레트로 퓨처리즘(Retro Futurism)에서 디자인 영감을 받아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한 아식스의 베스트셀링 아이템을 기반으로 하여 출시한다.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으면서 역으로 해외까지 인기를 주도 했던 HN1-S 젤-벤처7 (HN1-S GEL-VENTURE™ 7)는 오프로드를 위한 트레일 러닝화로 지난 버전과 비교해 기능적으로 진화된 실루엣은 물론 친환경 재활용 어퍼 사용, 스니커 앞, 뒷부분에 트레일화의 기술적인 특징을 고려하여 디자인되었다. 

아식스의 대표 러닝화 젤-님버스22 기본 베이스로 한 FN1-S 젤-님버스 22 (FN1-S GEL-NIMBUS™ 22)는 퓨처 테크(Future tech)를 주제로 재구성 하여 레트로와 모던을 조합했다. 또한 금속을 연상시키는 컬러와 대비되는 팝 컬러로 구성하여 독창적인 컬러의 조합을 보여주고 있다.

또 최고의 가성비 아이템으로 꼽히는 FN2-S 젤-컨탠드 5(FN2-S GEL-CONTEND™ 5)는  다양한 환경에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할 수 있도록 재봉이 없는 쿼터 패널과 업그레이된 토캡, 갑피 전반에 지속 가능한 소재사용과 레트로한 퓨처리즘을 보여주는 컬러 구성이 돋보인다.

키코 코스타디노브 팀에서 디자인 큐레이션하고 아식스 스포츠스타일팀에서 제작하는 이번 3번째 글로벌 프로젝트의 스니커즈는 아식스 공식 스토어와 주요 스니코즈 멀티샵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아식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