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츠프랩 경남동부지사, 사업설명회 개최…관리형독학관-스터디카페 예비 가맹점주 모집
커넥츠프랩 경남동부지사, 사업설명회 개최…관리형독학관-스터디카페 예비 가맹점주 모집
  • 지피코리아
  • 승인 2021.04.15 15: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동부지사 직영으로 운영중인 커넥츠프랩 공시관 클래스 전경 (창원 상남점)
경남동부지사 직영으로 운영중인 커넥츠프랩 공시관 클래스 전경 (창원 상남점)

커넥츠프랩 경남동부지사가 공시관-수능관-독서실&스터디 카페 창업 가맹점 모집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오는 4월 27일(화) 오전 10시 30분부터 진행되며, 창원 합성동에 위치한 중앙고시학원 6층 커넥츠프랩 경남동부지사에서 열린다. 창원과 마산, 김해와 양산, 그리고 밀양 등 경남동부권 공시관-수능관-독서실&스터디 카페 창업을 고민하는 가맹 신규사업자나 기존 사업장 전환 사업자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특히 설명회 당일 약정 시 가맹비 10% 할인 및 A급 상권 우선 배정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커넥츠프랩은 4천억 규모의 에듀테크 기업 ‘ST유니타스(ST Unitas)’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에듀스페이스 비즈니스로 인테리어 중심의 스터디 카페에서 탈피, 1타 온라인 콘텐츠와 오프라인 학습관리 시스템을 결합한 제3세대 융합형 교육 공간이다.

특히 커넥츠프랩은 학습 컨설팅, 데일리 테스트와 주간 및 월간 모의고사, 체계적인 성적관리는 물론 1:1 학습 컨설팅 등을 비롯해 출결 체크와 시간 관리가 엄격하게 이뤄진다. 그 밖에 학습에 최적화된 환경을 위해 고급 책걸상과 최고급 사양의 공기청정기, 백색소음기 등의 설비를 적용했다.

커넥츠프랩은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공시관’, 수능 시험을 준비하는 ‘수능관’, 그리고 수능 및 공시는 물론 자격증이나 취업 등 모든 학습을 아우르는 ‘독서실&스터디 카페’ 등으로 구분되며, 가맹점주가 원하는 영역으로 선택해 창업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가맹점에는 업계 최고 수준 퀄리티를 보유한 브랜드답게 탄탄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며, 원장과 직원의 밀착 집중 교육 및 슈퍼바이저의 전반적인 종합 운영을 지원한다. 결제시스템이나 경영수지를 통합으로 관리하며, 회원 DB 관리 및 성적 데이터 분석, 스마트 출결 시스템 등의 수강생 관리에 필요한 통합 관리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그 밖에 마케팅 업무도 본사 차원에서 지원한다. 

커넥츠프랩 관계자는 “스터디 카페가 같은 상권에 여러 브랜드로 들어서며 부정적 인식을 갖춰 가고 있는 가운데, 더 이상 시설 경쟁력만으로는 시장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커넥츠프랩은 본사의 네임밸류 뿐만 아니라, 엄격한 상권 분석을 기반으로 가맹점 별 지역 영업권을 철저히 준수하는 것과 더불어 수험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프리미엄 콘텐츠와 관리 프로그램을 지원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4월 22일(목)~24일(토) 기간 진행되는 부산창업박람회에서도 커넥츠프랩 경남동부지사의 1:1 맞춤형 컨설팅을 만나볼 수 있다. 사업설명회 사전예약 및 가맹점 개설문의 등 자세한 내용은 커넥츠프랩 경남동부지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