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이싱걸 이선영 신드롬!

레이싱걸 이선영 신드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4.07.23 0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포탈사이트 검색어 1위 등 ‘인기 몸살’ 앓아

레이싱걸 데뷔 4개월 만에 폭발적인 인기 구가

차세대 레이싱퀸 이선영(22)이 데뷔 4개월만에 인터넷상에서 폭발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사진 찍는 각도에 따라 천가지 모습, 섹시한 몸매와 표정이 압권인 이선영은 최근 인터넷 포탈사이트 네이버와 보배드림 등서 각종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인기 몸살’을 앓고 있다.

 

한발 앞서 레이싱걸로서 최고의 상품가치를 눈여겨 본 레이싱걸 매니지먼트사 ‘탑인터내셔널(대표 임종혁)은 지난 7월초 이선영과 2년간 전속계약을 맺었고, 세계 12개국에서 발간되는 남성잡지 맥심’ 8월호에는 8페이지에 걸친 이선영의 섹시 화보가 들어갈 정도로 ‘스타 만들기’에 발빠른 움직임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이선영은 인터넷 검색 포탈사이트 1위 업체 네이버(www.naver.com)에서 21일부터 현재까지 레이싱걸 검색어 순위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레이싱걸 누드 3인방 홍연실(2위), 최혜영(4위), 서다니(10위)와 레이싱걸 출신의 1호 탤런트 오윤아(3위) 등 한때 레이싱걸계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던 이들을 제치고 단시간 내에 톱스타 반열에 오른 것이다.

 

지난 4월 22일에 오픈한 ‘이쁜 천사’ 이선영의 팬까페(cafe.daum.net/lovelysun0)는 개설한지 4개월 만에 회원수가 무려 9천명을 넘어서고 있다. 특히 지피코리아닷컴에 ‘레이싱걸 이선영, RT와 2년간 전속계약 보도기사가 나간 후 열흘 동안 2천5백명 정도의 회원 수가 폭발적으로 늘어났다. 보통 1년이 지나도 5천명을 넘지 못한 것을 고려하면 기록적인 상승세다.

 

국내 온라인 중고차 사이트 ‘보배드림(www.bobaedream.co.kr)에서도 최고의 페이지뷰수를 자랑하는 레이싱걸/얼짱사진 부문(22일 오전 현재)에 한 네티즌이 올린 이선영의 사진이 초절정의 인기를 반영하듯 나흘 만에 조회수 5만2천646건으로 가뿐하게 1위 자리를 지켜내고 있다.

 

이밖에 엠파스(www.empas.com) ‘화제인물 톱10’에서는 이선영이 ‘얼짱 기상캐스터’ 김혜은(3위)을 제치고 이틀 전 3위에서 한 단계 오른 2위에 올랐다. 1위는 STV 주말드라마 ‘파리의 연인’의 주인공 박신양(36)의 부인인 백혜진씨. 하지만 현재 이선영의 인기 상승세라면 머지않아 1위에 안착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같은 인기가 실감되지 않은 듯 이선영은 “1위 한줄 정말 몰랐다. 마냥 얼떨떨하고 관심을 가져준 모든 분들에게 그저 감사할 뿐”이라며 “주변의 지나친 기대와 관심이 무척 부담스럽다”고 털어놓았다.

/용인=지피코리아 김기홍기자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