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릭 여름캠프’로 폭염 날려!

‘클릭 여름캠프’로 폭염 날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4.08.11 0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명의 레이싱걸들과 함께하는 신나는 모터스포츠 체험

랠리체험, 스키장 정상 도전 등 다양한 이벤트 열려

더위 좀 식혀 볼까?

 

10년만의 폭염속에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 최고의 레이싱퀸 이선영 등 9명의 레이싱걸들과 다양한 모터스포츠를 체험 할 수 있는 ‘클릭 서머 캠프(Click Summer Camp)’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강원도 현대성우리조트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국내 아마추어 레이스의 큰 잔치인 ‘클릭스피드페스티벌(Click Speed Festival)’의 후원사인 현대차와 현대모비스 등이 후원하고 운영사인 KMSA(Korea Motor Sports Association)가 주관한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 개최되는 이번 서머 캠프에서는 일반인들이 랠리체험, 짐카나(장애물 통과) 등 다양한 모터스포츠 세계를 직접 체험할 수 있어 모터스포츠 대중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해 첫 행사에는 200여명이 캠프에 참가했었다.

 

이번 ‘클릭 서머 캠프’는 일반인들이 평소에는 접하기 힘든 ▲로드북을 보며 달리는 랠리체험 ▲역동적인 운전 테크닉을 익힐 수 있는 짐카나 교육 및 대회 ▲차량으로 스키장 슬로프 정상 도전 ▲캠프파이어, 레이싱 게임 등의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 지난해 클릭 서머 캠프에서 한 참가자가 랠리체험 주행을 하고 있다. I 사진제공=KMSA

특히 랠리체험은 월드랠리챔피언십(WRC: World Rally Championship)등 실제 랠리대회 보다는 낮은 속도로 진행되지만, 동일한 경기방식으로 약 20km에 이르는 특별 코스 주행하게 된다.

 

행사 참가 신청은 ‘클릭스피드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www.clickfestival.com)를 통해 14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선착순 120명에 한하며 참가비는 5만원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이 지급되며 캐스트롤 ‘엔진오일’, 금호타이어 ‘타이어’, 모비스카페 ‘상품권’, 오일뱅크 ‘주유권’ 등 다양한 경품들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문의: KMSA(031) 332-3725

/지피코리아 김기홍기자 gpkorea@gpkorea.com
*기사와 사진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지피코리아닷컴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할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