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ELTS 공식 접수처 해커스, 체계적 시스템으로 여름방학 고득점 도와

IELTS 공식 접수처 해커스, 체계적 시스템으로 여름방학 고득점 도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6.15 15: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학 점수를 준비하기 좋은 시즌인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아이엘츠(IELTS)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움직임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아이엘츠 ‘공식 접수처’ 해커스어학원은 ‘해커스 아이엘츠 시스템’을 통해 수험생들의 단기간 고득점을 도울 수 있는 ‘7, 8월 수강 등록’이 진행 중임을 밝혔다.

해커스어학원은 IELTS 주관처인 영국문화원에서 인증한 아이엘츠 공식 시험 접수처로,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IELTS 시험 접수가 가능하며, 해커스어학원 사이트를 통해 시험 접수를 하는 경우 IELTS 실전 리딩 모의고사와 각종 쿠폰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수험생은 해커스 공식 접수처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이엘츠 시험을 접수한 뒤, 접수증 사본과 본인확인 정보를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1층 데스크에 제출하기만 하면 접수가 완료되어, 그 참여 방법도 매우 간단하다.

해커스어학원 수강생들은 ‘해커스 아이엘츠 시스템'을 통해 여름방학 동안 목표 점수를 보다 손쉽게 달성할 수 있는데, 해당 커리큘럼은 ▲레벨 별/영역별 특화된 전문 스타강사진 ▲최신 경향 완벽 반영한 베스트셀러 교재 ▲실전 감각 키우는 월 2회 Trial Test ▲채점 기준에 맞춘 스피킹&라이팅 1:1 집중 첨삭 등을 포함한다.

실제로 강남역캠퍼스 아이엘츠 실전 라이팅 누적 수강생 수 1위를 기록하는 Jen 강사의 수업을 수강한 한 수강생은 “Jen 선생님 수업에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부분은 라이팅 전용 템플릿과 마법 문장들”이라며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로 작성된 알찬 교재 내용도 시험 때 다양하게 이용했고, 어느 부분이 이상한지 다른 학원들보다 훨씬 꼼꼼하게 첨삭해주셔서 제 문제점을 파악하는데 수월했으며, 수업하며 해주신 시험 관련된 현실적인 조언들도 용기와 동기부여가 되었다”라며 해당 수업을 추천한 바 있다.

한편 체계적인 시스템과 독자적인 노하우로 단기간 고득점 달성을 돕는 해커스 어학원은 현재 7, 8월 수강 신청을 진행 중이다. 7월 아이엘츠 종합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아카데믹 라이팅 가이드북(*pdf)을 제공하고, 첫 수강생에게는 아이엘츠 보카 1200제(*비매품)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엘츠 수강생 전원을 대상으로 라이팅 첨삭 50% 또한 지원하고 있으니, 이번 여름 동안 아이엘츠 점수를 확보하고자 하는 수험생이라면 주목할 만하다.

해커스 관계자는 “거리 두기 지침으로 인해 한정된 인원으로 제공되고, 여름방학을 맞은 수강생들로 빠른 마감이 예상되며, 아이엘츠 분야의 전문 스타강사진으로 구성된 인기강좌의 경우 벌써 마감이 임박해 있다”라고 전했다.

참고로 방역 모범학원 해커스어학원에서는 코로나로부터 수강생의 안전을 위해 여러 방면에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 예로 ▲강의실&자습실 내 한 칸 띄어 앉기 실시 ▲전 강의실 매시간 환기&문고리 수시 소독 ▲직원 및 조교 정기순찰 ▲청결 원칙 체크리스트 작성 ▲전문 방역업체를 통해 매주 전체 강의실 소독 ▲입장하는 모든 인원 QR코드 전자출입명부 인증을 진행하고 있다.

아이엘츠 ‘공식 접수처’ 해커스어학원의 ‘해커스 아이엘츠 시스템’과 '7, 8월 수강 등록’에 대한 그 밖의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고, 해당 사이트에서는 해당 사이트에서는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텝스(TEPS) 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