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카메라 밖 배우들의 생생한 촬영 현장 포착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카메라 밖 배우들의 생생한 촬영 현장 포착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6.20 22: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대 tvN 드라마 첫방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 기획 tvN, 제작 에그이즈커밍)가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배우들의 훈훈한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느껴져 시선을 끈다. 먼저 카메라 밖에서도 옹기종기 모여 앉아 끈끈한 케미를 발산하는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돋보인다. 그런가 하면 주변마저 환하게 만드는 전미도와 조정석의 기분 좋은 미소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극 중에서 이제 막 달달한 연애를 시작한 유연석, 신현빈의 다정한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한다. 마지막으로 나란히 모니터를 확인하는 정경호와 정문성의 똑 닮은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처럼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배우들은 카메라 안팎에서 환상의 케미와 호흡을 발휘, 극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매 순간 웃음이 끊이지 않는 배우들의 비하인드 스틸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재방송마저 화제가 되고 있는 '슬기로운 의사생활2'는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되며, 다음 주 24일(목) 밤 9시에 2회가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제공 :  tvN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